맥심커피피믹스,마케팅事例(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30 14:04본문
Download : 맥심커피피믹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맥심커피피믹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0 )
맥심커피피믹스,마케팅事例(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Maxim COFFEE MIX
marketing 戰略
Maxim
_SLIDE_2_
목차
02 상황 分析(분석)
2-1 고객
2-2 경쟁자
2-3 SWOT
2-4 설문조사
04 marketing 믹스 戰略
4-1 STP
4-2 Price
4-3 Place
4-4 Product
4-5 Promotion
01 서론
1-1 국내 시장 전반
1-2 현 당면 문제
03 marketing 목표(goal)
Maxim
_SLIDE_3_
서론
01
Maxim
_SLIDE_4_
국내 커피 시장 전반에 관한간략한 서술
국내 커피 시장 규모 3.7조원(2xxx)
해마다 20% 성장 지속
커피 소비의 증가
국민 1인당 연간 소비량 1.8kg, 670잔, 세계 57위 소비국
2xxx년 커피 수입량 사상 최대 기록
총 11.7만 톤, 수입액 4700억
커피 전문점 의 지속 성장 및 다양한 종류의 커피 등장
캡슐 커피, 드립 커피, 프리미엄 커피믹스 등
1-1
_SLIDE_5_
국내 커피 믹스 시장 규모
1-1
_SLIDE_6_
국내 커피 믹스 시장 상황
1-1
시장 규모 ’07년 7천억에서 ’11년 1조 2천억으로 5년간 70% 성장
성장 속도는 둔화되었지만 총 시장 규모가 매우 큼 → 치열한 경쟁 지속
다양한 경쟁자의 등장
기존 시장이 동서식품과 한국네슬레의 두 축으로 이루어진 반면,최근 남양유업, 롯데칠성, 스타벅스 등 다양한 기업의 시장 진입
커피 전문점 의 맛에 길들여진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커피의 고급화 다양화 등의 變化를 시도
_SLIDE_7_
맥심의 현 당면 문제
1-2
_SLIDE_8_
맥심의 현 당면 문제
1-2
1위 기업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나
최근 남양 ‘프렌치 카페’의 등장으로 점유율 하락
2위 기업의 ‘카제인 나트…(투비컨티뉴드 )
설명
맥심커피피믹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맥심커피피믹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맥심커피피믹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맥심커피피믹스 마케팅사례 커피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맥심커피피믹스,마케팅事例(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