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分析(분석),하나투어기업分析(분석),기업分析(분석)사례(instance),마케팅사례(instance) > primus2 | primus.co.kr report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分析(분석),하나투어기업分析(분석),기업分析(분석)사례(instance),마케팅사례(instance)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2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分析(분석),하나투어기업分析(분석),기업分析(분석)사례(instance),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10:42

본문




Download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ppt






설명


순서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하나투어 하나투어마케팅전략 하나투어마케팅 하나투어 하나투어기업 기업사례 마케팅사례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分析(분석),하나투어기업分析(분석),기업分析(분석)사례(instance),마케팅사례(instance)

레포트/경영경제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하나투어기업,기업사례,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ppt( 61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分析(분석),하나투어기업分析(분석),기업分析(분석)사례(instance),마케팅사례(instance)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1.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2.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3.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4.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5.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6.gif
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조사
목차
1. 기업紹介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흐름 & 상황
3. 하나투어 marketing 전술
1) 시장 접근 전술
2) 差別화 전술
4. 4P analysis(분석)
5. 하나투어의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술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선정 이유 & 기업紹介
1. 기업紹介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전술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술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회사명
㈜하나투어(KOSDAQ : 039130, LSE :OUR)
대표이사
박상환, 권희석
설립일
1993년 11월 1일
업종
여행도매업(국내 및 국제알선, 航空권 및 패스 판매)
임직원실태
직원수 2, 399명 (하나투어 1,667명, 계역 732명 / 2011년 9월 01일 기준)
국내 가장 큰 홀세일 여행업체
전 세계 ...

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조사
목차
1. 기업紹介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흐름 & 상황
3. 하나투어 marketing 전술
1) 시장 접근 전술
2) 差別화 전술
4. 4P analysis(분석)
5. 하나투어의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술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선정 이유 & 기업紹介
1. 기업紹介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전술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술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회사명
㈜하나투어(KOSDAQ : 039130, LSE :OUR)
대표이사
박상환, 권희석
설립일
1993년 11월 1일
업종
여행도매업(국내 및 국제알선, 航空권 및 패스 판매)
임직원실태
직원수 2, 399명 (하나투어 1,667명, 계역 732명 / 2xxx년 9월 01일 기준)
국내 가장 큰 홀세일 여행업체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
전국 5,000여개의 협력여행사
시장 상황 흐름
1. 기업紹介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전술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술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여행 업계 시장 상황
1. 기업紹介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전술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술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1) 시장 접근 전술
(1) 광고를 통한 시장접근전술
-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사이기 때문에 대규모의 marketing 이 가능
1. 기업紹介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전술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전술 수립
…(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19,8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