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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중국마케팅 / 중국시장에서의 한국기업의 마켓팅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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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6-18 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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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제한된 지면에 맞추려고 노력하다보니 事例(사례) 및 참고자료를 압축, 정리(arrangement)할 수밖에 없어 내용상 자세한 설명이 결여된 점에 대해 미리 독자들의 양해를 구하는 바이다. 따라서 중국(China)인 다운 마켓팅 방법, 중국(China)인의 마음을 흔드는 마켓팅 전략(戰略) , 중국(China)인의 관심을 끌어들이는 마켓팅 광고 및 홍보는 필연적으로 고려되어야 할 사항이다. 그들은 地地道道的中國企業(완전히 중국(China)화된 중국(China)기업으로 성장하자)는 슬로건 하에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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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한국기업의 마켓팅 전략(戰略)



[경제경영] 중국마케팅 / 중국시장에서의 한국기업의 마켓팅 및
설명


경제경영 중국마케팅 / 중국시장에서의 한국기업의 마켓팅 및




저자가 다년간 중국(China)에서 주재하였지만 마켓팅을 잘 하는 중국(China)기업들이 마켓팅 theory(이론)과 마켓팅 기술을 과학적으로 응용하는 경우는 찾아보기 ...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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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중국(China)기업의 감각 마켓팅을 참고하는 전략(戰略)
중국시장에서의 한국기업의 마켓팅 및 홍보전략을 논함에 있어 이론적인 면...
중국(China)시장에서의 한국기업의 마켓팅 및 홍보전략(戰略) 을 논함에 있어 theory(이론)적인 면에 추가하여 중국(China)에 투자한 외자기업과 중국(China) 국유기업의 事例(사례)를 첨가하고 일부 문헌상의 자료도 참고하였다. 모토롤라는 중국(China)적 의식구조 정신을 표방하고 다음과 같은 구호를 기업내에 보급 시켰다. 필립스는 중국(China)에 소속된 중국(China) 토착기업을 표방하고 완전히 중국(China)화된 중국(China)기업을 강조하고 있다. 즉, “以中國爲家”(중국(China)을 하나의 가정으로 간주하자), “比中國公司還中國”(중국(China)의 국유기업보다 더욱더 중국(China)적인 모토롤라를 만들자), 講究 “愛心, 耐心, 誠心”(사랑하는 마음, 참아내는 마음, 성의를 다하는 마음을 연구하자) 등이 그것이다. 주요 다국적 기업의 중국(China)시장에서의 현지화 전략(戰略) 을 간단히 언급해 보기로 한다. 중국(China)에서의 소비자는 중국(China)인이다.1. 중국(China)시장에서의 마켓팅 활동의 현지화 전략(戰略)

중국시장에서의 한국기업의 마켓팅 및 홍보책략을 논함에 있어 이론(理論)적인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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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팅의 주요 대상은 제품 소비자이다. P&G는 제품의 중국(China)화 토속상품화를 표방하고 다음과 같이 현지화 전략(戰略) 을 강력히 추진하고 있다. 즉, 원자재 100%를 중국(China)산으로 사용함으로써 중국(China)government 의 지원을 끌어내고 광고의 내용물 토착화를 겨냥하여 중국(China) 수묵화, 용, 중국(China)여성 등 토착 광고재료를 이용함으로써 중국(China)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내려고 노력하는 것이 그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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