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Donald`s (맥도날드) 의 원가 효율성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3 03:22본문
Download : McDonald`s (맥도날드) 의 원가 효율성 전략.hwp
이들은 개별화된 서비스와 전통적인 조리기술 대신, 조리와 서비스에 공장의 조립라인과 닮은 생산과정을 이용했다. 이형제는 숙련된 요리사를 두는 대신에 “메뉴를 제한하고 음식준비를 단순반복 업무들로 나눔으로써 부엌에 처음 발을 들여놓은 사람이라도 그 일을 금방 익힐 수 있도록 했다.
2-1 고객접촉지점의 최소화 및 지원지점의 최대화
<글로벌 경영 정보 시스템 맥도날드사의 ISDN (전산화 자동화)>
맥도날드사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ISDN기술의 음성 및 데이타 전송능력을 일상업무에 적용한 회사이다.[마케팅]맥도날드의원가효율성전략 , McDonald`s (맥도날드) 의 원가 효율성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 그들은 빠른 속도, 많은 양, 저렴한 가격의 원리를 적용하여 운영했다.
McDonald`s (맥도날드) 의 원가 효율성 책략
[marketing ]맥도날드의원가효율성책략
1. McDonald`s 기업 introduction
2. 원가효율성 strategy
2-1 고객접촉지점의 최소화 및 지원지점의 최대화
2-2 표준화 / 분업과 직무 전culture
2-3 직무순환교육
3. 맥도날드의 discrimination화 strategy
4. 結論
맥도날드는 맥도날드 형제에 의하여 1937년 캘리포니아 주 패서디나에서 최초로 개점되었다.” 맥도날드 형제는 ‘굽기 담당’, ‘셰이크 담당’, ‘튀김 담당’, ‘드레싱 담당’ 등과 같이 최초로 종업원의 전culture를 시도했다. 이러한 여러 가지 방식을 통해 맥도날드 형제는 합리화된 “패스트푸드 공장”의 발전을 이끌었다. 이 교수와 영업관리자는 동시에 해당…(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20%EC%9D%98%20%EC%9B%90%EA%B0%80%20%ED%9A%A8%EC%9C%A8%EC%84%B1%20%EC%A0%84%EB%9E%B5_hwp_01.gif)
%20%EC%9D%98%20%EC%9B%90%EA%B0%80%20%ED%9A%A8%EC%9C%A8%EC%84%B1%20%EC%A0%84%EB%9E%B5_hwp_02.gif)
%20%EC%9D%98%20%EC%9B%90%EA%B0%80%20%ED%9A%A8%EC%9C%A8%EC%84%B1%20%EC%A0%84%EB%9E%B5_hwp_03.gif)
%20%EC%9D%98%20%EC%9B%90%EA%B0%80%20%ED%9A%A8%EC%9C%A8%EC%84%B1%20%EC%A0%84%EB%9E%B5_hwp_04.gif)
%20%EC%9D%98%20%EC%9B%90%EA%B0%80%20%ED%9A%A8%EC%9C%A8%EC%84%B1%20%EC%A0%84%EB%9E%B5_hwp_05.gif)
%20%EC%9D%98%20%EC%9B%90%EA%B0%80%20%ED%9A%A8%EC%9C%A8%EC%84%B1%20%EC%A0%84%EB%9E%B5_hwp_06.gif)
본 자료는 맥도날드사에 대해 알아보고 그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여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또한 혼란을 피하기 위해 고객에게 극히 제한된 메뉴만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종업원들의 언행에 관한 규정도 개발했다.
Download : McDonald`s (맥도날드) 의 원가 효율성 전략.hwp( 59 )
본 자료(data)는 맥도날드사에 대해 알아보고 그 marketing 책략을 analysis하여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전세계의 영업점들에서는 각기 즉석에서 매출 및 마케팅 정보를 본부로 전송하게 된다 그러한 정보흐름을 이용하여 어떠한 제품을 어떻게 팔 것인지에 관해 더욱 신속하게 더욱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점차 경쟁이 격화되어만 가는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그러한 정보는 수익증대에 중대한 역할을 할 여지가 있다
맥도날드사의 ISDN strategy은 다음과 같은 아이디어에 기초를 두고 있다 맥도날드사의 관리자 연수원에 해당하는 `햄버거 대학교`의 교수가 지난달의 판촉행사로 인해 매출액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논의하고 싶다고 가정하자. 이 교수는 우선 1마일 가량 떨어져 있는 일리노이주 오우크 브룩시의 사무소에 근무하는 시카고 지역 영업관리자에게 전화를 건다. 맥도날드사의 목표(goal)는 10,000여개의 영업점을 하나의 통합망으로 연결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