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instance) > primus2 | primus.co.kr report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instance)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2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16:13

본문




Download :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ppt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instance)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_ppt_01.gif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_ppt_02.gif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_ppt_03.gif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_ppt_04.gif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_ppt_05.gif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_ppt_06.gif

설명

7-eleven 삼각김밥의 선정동기
1991년 국내 처음 판매 처음

2001년 상반기 최고 히트상품 선정

10년이 지나서야 빛을 보게 된 기이한 현상

7-eleven 상황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 업계간의 치열한 경쟁
수요analysis(분석)
- 10대~30대초반 신세대중심
기업analysis(분석)
- 넓은 유통망, LFD설립
사회 文化(문화)적 環境analysis(분석)
- 새로운 식사패턴, TAKE OUT 열풍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업계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     ▶점포 수 과다로 중앙의 통제,관리비 높음
▶독보적인 기술력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질 좋고 다양한 상품 구색     ▶내점객 서비스 프로그램(program]) 미비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롯데 계열   ▶差別(차별) 화되지 못한 상품
▶그룹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    

Opportunity         Threat
▶패스트푸드에 대한 선호도 증가   ▶ 선도권을 둘러싼 치열한 경쟁상황
▶최근 소비심리 회복세       ▶기술발전 속도의 가속
▶삼각 김밥에 대한 고객욕구 다양화 ▶막대한 시장개척 비용
▶잠재 고객층 확대   (연구 개발비, 시장홍보비)
시장 세분화/표적시장 결정

제품시장 definition
- 대표 4개사에서 생산 판매하는 삼각김밥 시장

표적시장 결정
- 삼각김밥의 제품 컨셉에 맞는 target market을 10~30대 초반 학생들 또는 젊은 직장인
포지셔닝
표적시장 결정 ? 10~30대 초반 학생 젊은 직장인
경쟁제품의 결정 ? 패밀리마트, LG25시, 미니스톱에서 생산 판매하는 삼각김밥
고객analysis(분석) ? 소비자 욕구의 명확한 이해
경쟁 제품 포지셔닝 ? 가격 인하로만 경쟁에 대응
포지셔닝 관념의 개발 ? LFD에서 저가격의 위생적으로 생산되는 후레쉬 제품이라는 것을 소비자들이 …(skip)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instance)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

Download : 브랜드마케팅삼각김밥의성공사례.ppt( 43 )






다.
전체 19,8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