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lifelong education program 기획안 -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능력개발 program] > primus2 | primus.co.kr report

lifelong education program 기획안 -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능력개발 program]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2

lifelong education program 기획안 -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능력개발 progr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3 20:09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 프로그램 기획안 -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능력개발 프로그램].hwp




따라서 본 프로그램(program]) 에는 그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할 것이며, 그로 인해 실제 프로그램(program]) 의 결과 를 진단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2) 2단계: 프로그램(program]) 개발을 위한 브레인 스토밍
개발의 필요와 요구가 확인되면 다음 단계로 브레인 스토밍이 필요하다. 이는 개발하고자 하는 프로그램(program]) 의 주제, 목적 등을 명료화하는 작업이 필요하고 타당성을 확인하는 기초 작업이 된다
■ example(사례)
- 프로그램(program]) 의 주제: 비경제활동층(靑少年(청소년) , 주부) 사회adaptation(적응) 능력 배양
-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필요성(必要性): 비경제활동인구(청년실업자, 주부)의 증가로 국가 및 가정경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대한 자활기회 및 직업선택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비생산인력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생산인력으로 계발시켜 삶의 질 향상과 취업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다. 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lifelong education program 기획의 단계별 과정을 요약했습니다.lifelong education program개발_97

평생교육 프로그램 기획안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능력개발 프로그램`입니다.
- 본 프로그램(program]) 의 예상결과 및 장애요인分析(분석)을 함께 分析(분석)하여 프로그램(program]) 추진 여부를 결정하여야 할 것이다.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_97 , 평생교육 프로그램 기획안 -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능력개발 프로그램]경영경제레포트 ,



평생교육%20프로그램%20기획안%20-%20[소외계층을%20위한%20직업능력개발%20프로그램]_hwp_01.gif 평생교육%20프로그램%20기획안%20-%20[소외계층을%20위한%20직업능력개발%20프로그램]_hwp_02.gif 평생교육%20프로그램%20기획안%20-%20[소외계층을%20위한%20직업능력개발%20프로그램]_hwp_03.gif 평생교육%20프로그램%20기획안%20-%20[소외계층을%20위한%20직업능력개발%20프로그램]_hwp_04.gif 평생교육%20프로그램%20기획안%20-%20[소외계층을%20위한%20직업능력개발%20프로그램]_hwp_05.gif

Download : 평생교육 프로그램 기획안 -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능력개발 프로그램].hwp( 19 )





lifelong education program 기획안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능력개발 program`입니다.
■ example(사례) : 각계각층의 자문위원을 구성하여, 지역 및 최근의 동향에 의한 범국가적이며 사회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을 위한 회의를 진행한다.
- 기존 유사 프로그램(program]) 의 유무 및 결과 分析(분석): 기존 유사 프로그램(program]) 이 운용되고 있겠으나, 비경제활동 인구를 적극적으로 프로그램(program]) 에 유입시키지 못하고 있는 한계를 파악하였다.
-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궁극적 목적: 비생산인력을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생산인력으로 계발시켜 삶의 질 향상과 취업기회를 제공하고자 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서 자문위원회를 구성하고 전문가를 활용한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브레인 스토밍 작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해야 한다.

3) 3단계: 프로그램(program]) 상황分析(분석) 및 대상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은 지歷史회와 고객에 대한 연구, 分析(분석), 해석 및 판단을 의미하는 것으로, 프로그램(program]) 개발에 있어서 변…(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lifelong education program 기획안 -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능력개발 program]




순서

1. 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의 기획

2. 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기획의 단계별 과정(example(사례) 를 중심으로)
1) 1단계: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필요성(必要性) 검토 및 추진 여부 결정
2) 2단계: 프로그램(program]) 개발을 위한 브레인 스토밍
3) 3단계: 프로그램(program]) 상황分析(분석) 및 대상 分析(분석)
4) 4단계: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기본방향 설정
5) 5단계: 프로그램(program]) 개발 모델 설정
6) 6단계: 학습자 特性(특성) 分析(분석)
7) 7단계: 교육요구 및 필요分析(분석)
8) 8단계: 교육요구의 프로그램(program]) 목표(目標)로의 전환


프로그램(program]) 기획의 첫 단계에서는 이러한 프로그램(program]) 개발이 왜 필요한가를 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하다. 전문가는 프로그램(program]) 개발에 대해 열정적이고 참여의지가 확고한 사람들로 구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사례를 중심으로 평생교육 프로그램 기획의 단계별 과정을 정리했습니다.
전체 19,8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