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기업analysis과 marketing 戰略) 한진택배의 기업analysis과 marketing 戰略 및 한진택배 성공事例 > primus2 | primus.co.kr report

(기업analysis과 marketing 戰略) 한진택배의 기업analysis과 marketing 戰略 및 한진택배 성공事例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primu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analysis과 marketing 戰略) 한진택배의 기업analysis과 marketing 戰略 및 한진택배 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6 06:01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및 한진택배 성공사례.hwp





앞으로 택배업체의 경쟁력은 IT 접목을 통한 꾸준한 시스템 개발과 서비스 개선에 달릴 것이다. 인터넷(Internet) 접수를 통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는 접수의 시간적 제약이 없어지기 때문에 편리성이라는 혜택이 주어진다.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및 한진택배 성공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또한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은 화물추적시스템을 가능하게 하였다.

2. 경쟁적 environment
현재 국내 택배업체 중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영업하는 업체는 약 50여개가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기존…(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및 한진택배 성공사례.hwp( 20 )




다.(기업analysis과 marketing 戰略) 한진택배의 기업analysis과 marketing 戰略 및 한진택배 성공事例



순서



설명


(기업analysis과 marketing 戰略) 한진택배의 기업analysis과 marketing 戰略 및 한진택배 성공事例
레포트/경영경제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및 한진택배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기업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 기업과 마케팅 전략 한진택배 성공사례
(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한진택배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및%20한진택배%20성공사례_hwp_01.gif (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한진택배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및%20한진택배%20성공사례_hwp_02.gif (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한진택배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및%20한진택배%20성공사례_hwp_03.gif (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한진택배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및%20한진택배%20성공사례_hwp_04.gif (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한진택배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및%20한진택배%20성공사례_hwp_05.gif (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한진택배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20및%20한진택배%20성공사례_hwp_06.gif






기업과,마케팅,전략,한진택배,기업과,마케팅,전략,한진택배,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environment analysis(분석)
1. 기술적 environment
2. 경쟁적 environment
3. 사회적 environment
4. 정책적 environment
5. 기업 environment과 법률적 environment
? 한진택배의 경쟁상황
1. 대한통운
2.현대택배
3. 우체국 택배
4. DHL
5. KGB택배
?향후 전략(strategy) 방향
1. 差別화, 전culture된 서비스로 틈새시장 공략
2. 종합물류기업으로서 도약
4. 첨단IT 장비 도입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
5. 전자태그(RFID)의 도입
6. 서비스의 질적 강화

?environment analysis(분석)

1. 기술적 environment
정보통신기술의 발달에 따라 통신판매사업/인터넷(Internet)사업 등을 포함한 전자상거래 시장이 활성화 되어가고 있다아 최근에는 많은 기업들이 인터넷(Internet)을 기업 전략(strategy)의 수단으로 이용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아 택배시장에서도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접수 방법을 추가하고 강화해 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화물추적시스템을 통해 기업은 화물의 위치를 출발지에서부터 도착지까지 파악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운송체계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아 최근에는 화물추적시스템이 배송사원의 이름과 사진, 방문시간까지 제공하는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아
특히 내년부터는 택배이용시기, 불만instance(사례), 배송상품 종류 등 세분화한 정보에 따라 재이용 고객을 응대할 수 있게 되어 세분화된 CRM이 가능하고, 또 상품 수요analysis(분석) , 계절적, 지역별 수요analysis(분석) 도 가능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다아
그리고 GPS, PDA 등의 보급과 맞물려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배달이 가능하게 되었다.
Total 19,8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