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marketing 戰略 비교 analysis Baskin robbins31 VS 나뚜루 /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4 12:56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hwp
marketing 戰略 비교analysis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 목차 ...
순서
Download :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hwp( 56 )
설명
[경제경영] marketing 戰略 비교 analysis Baskin robbins31 VS 나뚜루 / marketing 전
마케팅전략(戰略) 비교分析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 목차 서 론 ◑ 배스킨라빈스 ◐ 나뚜루 Natuur 본 론 Ⅰ. 제품 전략(戰略) 상품명과 상표전략(戰略) ◑ 배스킨라빈스 ◐ 나뚜루 신제품 개발의 노력 ◑ 배스킨라빈스 ◐ 나뚜루 제품의 종류 및 특징 제품 비교 & 고객들의 선호 Ⅱ. 가격 전략(戰略) ◑ 배스킨라빈스 고가격대의 고급제품 ◐ 나뚜루 Ⅲ. 유통 전략(戰略) ◑ 베스킨라빈스 ◐ 나뚜루 Ⅳ. 촉진 전략(戰略) ◑ 배스킨라빈스 ◎ 초기의 광고 ◎ 판매촉진 ◐ 나뚜루 ◎ 컨셉 or 슬로건 자연이라는 이름의 아이스크림, 나뚜루 ◎ 기타 promotion 결 론 ◑ 배스킨라빈스 1) 장기전략(戰略) ◎ 위협요인 2)단기전략(戰略) ◎ 제품 ① 신제품의 지속적인 개발 ② 신규 아이템 확산 전략(戰略) ③ 계절별 신제품 출시 ◎ 가격 ◎ 유통 ① 매장 수의 확대 ② 전문매장 고수에 유연성 ③ 배달서비스 ④ 매장 관리의 강화 ◎ 촉진 ① 광고 캠페인 ② 상품권에 대한 홍보 강화 ◑ 나뚜루 타깃마케팅 ◎ 쿠폰의 활성화 ◎ mailing 정책을 통한 맞춤 서비스 ◎ 유통정책 ◎ 확실한 주력 상품 구축 ◎ 광고의 확산 ◎ 이미지 제고 ◎ 독특한 제품 판매방식 ◎ 요식업체와의 연계 서 론 처음에 배스킨라빈스에서 조모임을 가지게 되었다. 그렇지만 지금은 배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 목차 ...
경제경영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Baskin robbins31 VS 나뚜루 / 마케팅 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여러 가지 중 고민을 하며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배스킨라빈스가 비싸다는 등의 이야기가 나왔다. 다들 각자 자기가 원하는 제품이라든지, 혹은 연예인, 정치가 등 많은 주장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