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술 및 마케팅 전술 분석 (A+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4 01:13본문
Download :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hwp
설명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술 및 마케팅 전술 분석 (A+리포트)
순서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기업소개 (1) 비전 (2) 경영방...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기업introduce (1) 비전 (2) 경영방...
- 목 차 - . 들어가는 말 . 기업introduction (1) 비전 (2) 경영방침 (3) 회사연혁 (4) Show 브랜드 introduction . 환경分析(분석) (1) 5 Forces Model (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 (3) KTF 3G 전략(戰略) 의 drawback(걸점) . 경쟁分析(분석) (1) SK 텔레콤 (2) LG 텔레콤 . SWOT 分析(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마케팅 전략(戰略) (1) 제품전략(戰略) (2) 가격전략(戰略) (3) 유통전략(戰略) (4) 촉진전략(戰略) . drawback(걸점)과 향후전략(戰略) (1) 문 제 점 (2) 향후전략(戰略) reference 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戰略) 및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 들어가는 말 KTF가 3세대 이동전화서비스인 HSDPA 전국서비스를 스타트한 지 14개월 만에 `SHOW` 가입자 500만 명 시대를 열었다. KTF의 대대적인 물량 공세 덕도 있겠지만 SHOW가 보여준 마케팅 효과(效果)가 그 선봉장 역할을 해냈다. 영상통화의 drawback(걸점)인 통화료 부분에서는 기존 음성 통화료와 비슷한 가격을 책정하고, 고객 개인별 라이프스타일과 통화 패턴에 맞춰 디자인한 다양한 Show...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1002_05_.gif](/prev/200906/%5Be%EB%B9%84%EC%A6%88%EB%8B%88%EC%8A%A4%5D%203G%EC%84%9C%EB%B9%84%EC%8A%A4%20%EC%84%A0%EB%91%90%EC%A3%BC%EC%9E%90%20KTF%20%60SHOW%60%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0%8F%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A+%EB%A6%AC-1002_01_.gif../prev/200906/%5Be%EB%B9%84%EC%A6%88%EB%8B%88%EC%8A%A4%5D%203G%EC%84%9C%EB%B9%84%EC%8A%A4%20%EC%84%A0%EB%91%90%EC%A3%BC%EC%9E%90%20KTF%20%60SHOW%60%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0%8F%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A+%EB%A6%AC-1002_02_.gif../prev/200906/%5Be%EB%B9%84%EC%A6%88%EB%8B%88%EC%8A%A4%5D%203G%EC%84%9C%EB%B9%84%EC%8A%A4%20%EC%84%A0%EB%91%90%EC%A3%BC%EC%9E%90%20KTF%20%60SHOW%60%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0%8F%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A+%EB%A6%AC-1002_03_.gif../prev/200906/%5Be%EB%B9%84%EC%A6%88%EB%8B%88%EC%8A%A4%5D%203G%EC%84%9C%EB%B9%84%EC%8A%A4%20%EC%84%A0%EB%91%90%EC%A3%BC%EC%9E%90%20KTF%20%60SHOW%60%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0%8F%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A+%EB%A6%AC-1002_04_.gif../prev/200906/%5Be%EB%B9%84%EC%A6%88%EB%8B%88%EC%8A%A4%5D%203G%EC%84%9C%EB%B9%84%EC%8A%A4%20%EC%84%A0%EB%91%90%EC%A3%BC%EC%9E%90%20KTF%20%60SHOW%60%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0%8F%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A+%EB%A6%AC-1002_05_.gif)
Download :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hwp( 86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A+리포트
다. 특히 `SHOW` 가입자 유치는 ▲2007년 7월 6일 100만명(128일 소요) ▲2007년 9월29일 200만명(85일 소요)▲2007년 12월 19일 300만명(81일 소요) ▲2008년 2월 20일 400만명 소요(62일 소요) ▲2008년 4월 12일 500만명(52일 소요, 12일 현재 500만7천412명) 등 갈수록 탄력을 받고 있다. 전 세계 HSDPA 시장 1위 기업인 AT&T가 23개월 만에 가입자 500만명 시대를 연 것과 비교했을 때 훨씬 빠르다. 2G에서 3G로의 전환을 통해 음성통화 뿐만 아니라 영상통화의 가능성을 열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