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주의집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2-23 15:45본문
Download : [1000원] 토론,주의집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학생들이 친근감이 가는 교사에게…(drop) 더욱 집중하게 된다
3. 퀴즈를 통한 방법
수업시간에 퀴즈를 내거나 해서 퀴즈가 맞으면 학생들이 박수를 치거나, 특정 행동..예를 들어 일본어 수업을 할 경우 어떤 퀴즈에 대해 학생이 말한 것이 정답이라면 손바닥으로 책상을 두드리면서 정답에 부합하는 단어인「あたり」라고 외치도록 하면서 단어를 익히게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교사가 필요하고 수업이 필요한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학생들이 이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주의집중 시키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하지만 아무리 교사나 수업이 있어도 학생들이 이를 잘 활용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
4. 수업 중 각종매체를 이용한다.
눈을 자주 마주침으로 학생들은 교사가 자신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는 생각에 시선은 교사에게로 모아질 것이다. 이럴 경우 소란스러워질 수 있으니 침묵의 OX 퀴즈를 할 수 있도록 아이들을 이끌어야 한다. 특히 문제를 일으키는 학생들이나 산만한 학생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보이면 더욱 efficacy가 있을 것이다.)를 이용해 볼 수 있다아 파워포인트를 애니메이션 efficacy를 이용하여 퀴즈 내용을 만들어 반 전체가 동시에 모션을 취해 OX 의사를 표현한다.
눈을 마주쳤을 때 그냥 쳐다만 보지 말고 학생이 흥미를 갖는 부분에 대해 질문을 하거나 칭찬을 해주는 것이 더욱 efficacy적이다. 예를 들어 ‘오늘 머리스타일 괜찮네~’, ‘오늘따라 예뻐 보인다.
우리의 수업시간을 생각해 보면 매 수업시간 선생님이 들어오시면 인사하고 책을 본다거나 판서를 하면서 수업을 한다. 하지만 아무리 교사나 수업이 있어도 학생들이 이를 잘 활용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수업처음 시간을 교사 개인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다양한 매...
토론 결과 보고서
주의집중 시키는 방법
Ⅰ. 서론
학생들이 학교를 오는 이유는 삶에 있어서의 지식과 경험을 배우기 위해서이다.
Ⅱ. 본론
주의집중 시키는 방법
1. 수업goal(목표) 를 인지시켜준다.
또는 OX퀴즈(아무래도 일반 쪽지시험 같은 유형보다는 더욱 흥미를 가질 것이다.’ 또는 애칭을 불러주는 방법도 친근감을 형성하는데 efficacy적이다. 따라서 우리는 학생들이 이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주의집중 시키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1000원] 토론,주의집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6%A0%EB%A1%A0,%EC%A3%BC%EC%9D%98%EC%A7%91%EC%A4%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1_.gif)
![[1000원] 토론,주의집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6%A0%EB%A1%A0,%EC%A3%BC%EC%9D%98%EC%A7%91%EC%A4%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2_.gif)
![[1000원] 토론,주의집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6%A0%EB%A1%A0,%EC%A3%BC%EC%9D%98%EC%A7%91%EC%A4%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3_.gif)
![[1000원] 토론,주의집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6%A0%EB%A1%A0,%EC%A3%BC%EC%9D%98%EC%A7%91%EC%A4%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4_.gif)
![[1000원] 토론,주의집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6%A0%EB%A1%A0,%EC%A3%BC%EC%9D%98%EC%A7%91%EC%A4%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5_.gif)
![[1000원] 토론,주의집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6%A0%EB%A1%A0,%EC%A3%BC%EC%9D%98%EC%A7%91%EC%A4%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6_.gif)
토론,주의집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토론,주의집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토론,주의집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1000원] 토론,주의집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23 )
토론 결과 보고서
주의집중 시키는 방법
Ⅰ. 서론
학생들이 학교를 오는 이유는 삶에 있어서의 지식과 경험을 배우기 위해서이다.
눈을 마주칠 때 권위적인 눈으로 보다는 면접 볼 때와 같은 방법이나 최대한 예의를 갖춰 학생들이 거부감보다는 친근감을 느낄 수 있게 해야 한다.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수업처음 시간을 교사 개인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다양한 매체 활용(매 시간 다른 매체를 활용)하여 오늘의 수업goal(목표) 를 만들어, 학생들에게 오늘수업에 대한 동기 유발을 시켜 수업goal(목표) 를 인지하면 그 날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용이하여 학생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다아
2. 눈을 자주 마주친다.
우리의 수업시간을 생각해 보면 매 수업시간 선생님이 들어오시면 인사하고 책을 본다거나 판서를 하면서 수업을 한다. 사탕, 학용품 등의 간단한 선물을 통해 넣어 무작위로 뽑는 방법을 선택하면 아이들의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퀴즈를 통해 얻어진 점수에 따라 아이들에게 적절한 보상을 해준다.
하버드 대학의 새벽 4시 풍경
타워브리지
하와이
5. 긴장감을 조성한다.
각종 매체(플래시, 동영상, 그림, 사진, 이야기, 질문 등.. 시간을 투자해 교사 개인이 다양한 방법을 연구할 수 있다아)를 이용해 수업처음 전 5분 이내에 학생들에게 오늘의 수업goal(목표) 를 확실하게 인지시켜준다.
Ⅱ. 본론
주의집중 시키는 방법
1. 수업goal(목표) 를 인지시켜준다.
각종 매체(플래시, 동영상, 그림, 사진, 이야기, 질문 등.. 시간을 투자해 교사 개인이 다양한 방법을 연구할 수 있다아)를 이용해 수업처음 전 5분 이내에 학생들에게 오늘의 수업goal(목표) 를 확실하게 인지시켜준다. 이를 위해 교사가 필요하고 수업이 필요한 것이다.
수업 중 집중도가 떨어졌을 때 각종매체를 이용할 수 있다아 예를 들어 하버드대학의 공부하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나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사진 등을 보여주는 방법이나 ‘지금 하는 공부에 따라서 배우자의 레벨이 틀려질 수 있어’라는 등의 자극을 주는 말이나 농담 등의 이야기를 통한 방법이 있다아 수업 마지막 즈음에는(보통 2분~5분 정도 남을 경우에는) 각 나라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여주면, 아이들의 분위기 전환에 도움이 될 것이다.
긴장감을 줌으로써 학생들이 다른 곳으로 눈을 돌리지 못하게 할 수 있다아 수업 중 이름을 호명하거 교사의 목소리 톤을 갑자기 바꾸는 방법, 교사가 교탁에만 있지 않고 학생들 가까이로 이동을 하는 방법 등이 있다아 또 사전에 쪽지시험, 질문 등을 미리 예고하면 시험과 질문 준비를 하면서 자연스레 공부도 하게 될 것이고 긴장감을 가질 수 있다아
6. 상벌제를 이용한 성과급
현
토론,주의집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토론,주의집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토론 주의집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