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事例 및 마케팅 플랜 > primus3 | primus.co.kr report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事例 및 마케팅 플랜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3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事例 및 마케팅 플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30 02:58

본문




Download : 하나여행사.hwp




Ⅰ. 서론, 1. 여행사 마케팅의 의의와 特性, 1)여행업 마케팅의 의의, 2)여행업 마케팅의 特性,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文化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 Ⅱ. 본론 , 1. 여행업 마케팅 믹스strategy, 1) 상품strategy, ◆하나투어 상품 strategy 실례, 2) 가격strategy, ◆하나투어 상품strategy, 3)유통경로strategy, ◆하나투어 유통경로strategy 실례, 4)판매촉진strategy, ◆하나투어 판매촉진 strategy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 Ⅲ. 결론 , 1.여행업 마케팅의 실증적 assignment와 strategy개발, 1) assignment , 2) strategy, 2. 하나투어 “VISION 2010 strategy”, 1)strategy 목표(目標), 2)strategy assignment, , 느낀점, 참 고 문 헌 , filesize : 100K


레포트/경영경제


하나여행사_hwp_01.gif 하나여행사_hwp_02.gif 하나여행사_hwp_03.gif 하나여행사_hwp_04.gif 하나여행사_hwp_05.gif 하나여행사_hwp_06.gif
순서


설명





여행사,관광,마케팅,성공사례,하나투어,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하나여행사.hwp( 16 )



Ⅰ. 서론
1. 여행사 marketing 의 의의와 characteristic(특성)
1)여행업 marketing 의 의의
2)여행업 marketing 의 characteristic(특성)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文化(culture)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Ⅱ. 본론
1. 여행업 marketing 믹스책략
1) 상품책략
◆하나투어 상품 책략 실례
2) 가격책략
◆하나투어 상품책략
3)유통경로책략
◆하나투어 유통경로책략 실례
4)판매촉진책략
◆하나투어 판매촉진 책략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Ⅲ. 結論
1.여행업 marketing 의 실증적 처리해야할문제와 책략개발
1) 처리해야할문제
2) 책략
2. 하나투어 “VISION 2010 책략”
1)책략 목표(goal)
2)책략 처리해야할문제

느낀점
참 고 문 헌

(2)environment(환경) 요인준거상의 처리해야할문제 ① 여행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 대응체제의 미흡 - 경영environment(환경) 의 change(변화)가 여행업경영에 직접적 effect(영향) 을 미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전담조사, 연구 부서 내지 담당자가 없어 급변하는 경영environment(환경) 에 적응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② 여행관계법의 미비 - 여행업의 건전한 발전 및 여행자 보호의 必要性이 점증하고 있으나, 현재는 여행업에 대한 세부적 규정 및 지원시책의 강구가 어려운 실정에 있으며, 여행 도매업과 여행소매업의 명확한 구분이 없이 규정되어 있다아 ③ 교육훈련의 불충분 - 대부분의 여행업에서는 종사원교육훈련을 비용으로 처리하는…(skip)



Ⅰ. 서론, 1. 여행사 마케팅의 의의와 특성, 1)여행업 마케팅의 의의, 2)여행업 마케팅의 특성,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문화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 Ⅱ. 본론 , 1. 여행업 마케팅 믹스전략, 1) 상품전략, ◆하나투어 상품 전략 실례, 2) 가격전략, ◆하나투어 상품전략, 3)유통경로전략, ◆하나투어 유통경로전략 실례, 4)판매촉진전략, ◆하나투어 판매촉진 전략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 Ⅲ. 결론 , 1.여행업 마케팅의 실증적 과제와 전략개발, 1) 과제 , 2) 전략, 2. 하나투어 “VISION 2010 전략”, 1)전략 목표, 2)전략 과제, , 느낀점, 참 고 문 헌 , FileSize : 100K ,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사례 및 마케팅 플랜경영경제레포트 , 여행사 관광 마케팅 성공사례 하나투어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事例 및 마케팅 플랜


다.
전체 19,9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