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국제마케팅 실패事例(사례),노키아 일본진출,국제 경영 전술 노키아,마케팅 믹스의 결점,culture적 실패요인,일본시장 environment分析 > primus3 | primus.co.kr report

국제마케팅 실패事例(사례),노키아 일본진출,국제 경영 전술 노키아,마케팅 믹스의 결점,culture적 실패요인,일본시장 environment分析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3

국제마케팅 실패事例(사례),노키아 일본진출,국제 경영 전술 노키아,마케팅 믹스의 결점,culture적 실패요인,일본시장 env…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11:47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 실패사례,노키아 일본진출,국제 경영 전략 노키아,마케팅 믹스의 문제점,문화적 실패요인,일본시장 환경분석.hwp




1979년 라디오 텔레폰 회사인 모비라 오이(Mobira Oy) 노키아와 합작회사를 설립하고 1984년 휴대 가능한 모비라 토크맨(Mobira Talkman) 전화기를 출시했다. 1960년 노키아 휴대 전화 사업의 초석이 될 전자工學 파트를 신설했다. 120개국에서 12만 3000명이 넘는 직원이 일하며, 150여 나라에 판매처가 있다아 2010년 3사분기 기준, 세계 휴대전화 시장 점유율이 ...

국제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NOKIA’의 Japan진출

목차
Ⅰ. 기업 introduce- p. 3
- Nokia
- Nokia Japan
Ⅱ. Nokia의 국제 경영 전략(strategy)- p. 4
- 경영 전략(strategy) 개괄
- 국제 경영 전략(strategy)


Ⅲ. Japan시장 環境분석 p. 6


Ⅳ. SWOT 분석 p. 7


Ⅴ. 4P 분석- p. 9
- 기존의 marketing 믹스
- Japan에서 실패한 marketing 믹스의 문제점(問題點)
Ⅵ. 실패요인 p. 11
- 文化(culture) 적 실패요인
- 상업적 실패요인
- 국가적 실패요인
- 환율적 실패요인
Ⅶ. 향후 전략(strategy) 제안 p. 13


Ⅷ. 출처 p. 16
Ⅰ. 기업 introduce

노키아는 핀란드 에스푸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기업으로, 세계적인 휴대전화 생산업체이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제마케팅 실패사례,노키아 일본진출,국제 경영 전략 노키아,마케팅 믹스의 문제점,문화적 실패요인,일본시장 환경분석.hwp( 26 )






국제마케팅,실패사례,노키아,일본진출,국제,경영,전략,노키아,마케팅,믹스의,문제점,문화적,실패요인,일본시장,환경분석,경영경제,레포트




국제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NOKIA의 Japan진출

목차
Ⅰ. 기업 introduce- p. 3
- Nokia
- Nokia Japan
Ⅱ. Nokia의 국제 경영 전략(strategy)- p. 4
- 경영 전략(strategy) 개괄
- 국제 경영 전략(strategy)


Ⅲ. Japan시장 環境분석 p. 6


Ⅳ. SWOT 분석 p. 7


Ⅴ. 4P 분석- p. 9
- 기존의 marketing 믹스
- Japan에서 실패한 marketing 믹스의 문제점(問題點)
Ⅵ. 실패요인 p. 11
- 文化(culture) 적 실패요인
- 상업적 실패요인
- 국가적 실패요인
- 환율적 실패요인
Ⅶ. 향후 전략(strategy) 제안 p. 13


Ⅷ. 출처 p. 16
Ⅰ. 기업 introduce

노키아는 핀란드 에스푸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기업으로, 세계적인 휴대전화 생산업체이다. 모바일 기기 생산뿐만 아니라 오비(Ovi) 플랫폼을 통해 게임, 음악, 지도, 애플리케이션 같은 누리망 서비스도 제공한다. 1898년 고무 회사를 처음 했으며, 1912년 케이블&전자회사를 설립했다. 1871년 이데스탐의 친구인 레오 메체린이 투자하여 노키아의 공동 설립자가 되었다. 1896년 이데스탐은 회사에서 물러나고 메체린이 회사를 경영하기 처음 했다.
노키아는 1865년 프레데릭 이데스탐이 설립한 제지회사로 출발했다. 120개국에서 12만 3000명이 넘는 직원이 일하며, 150여 나라에 판매처가 있다아 2xxx년 3사분기 기준, 세계 휴대전화 시장 점유율이 30%로, 세계 최대 휴대전화기 생산 회사이다.

노키아는 헬싱키, 프랑크푸르트, 뉴욕 주식시장에 주식을 상장했으며, 2007년 헬싱키 주식시장에서 시가총액 3분의 1을 차지한, 핀란드의 ‘국민기업’이다.
199…(drop)



순서


국제마케팅%20실패사례,노키아%20일본진출,국제%20경영%20전략%20노키아,마케팅%20믹스의%20문제점,문화적%20실패요인,일본시장%20환경분석_hwp_01.gif 국제마케팅%20실패사례,노키아%20일본진출,국제%20경영%20전략%20노키아,마케팅%20믹스의%20문제점,문화적%20실패요인,일본시장%20환경분석_hwp_02.gif 국제마케팅%20실패사례,노키아%20일본진출,국제%20경영%20전략%20노키아,마케팅%20믹스의%20문제점,문화적%20실패요인,일본시장%20환경분석_hwp_03.gif 국제마케팅%20실패사례,노키아%20일본진출,국제%20경영%20전략%20노키아,마케팅%20믹스의%20문제점,문화적%20실패요인,일본시장%20환경분석_hwp_04.gif 국제마케팅%20실패사례,노키아%20일본진출,국제%20경영%20전략%20노키아,마케팅%20믹스의%20문제점,문화적%20실패요인,일본시장%20환경분석_hwp_05.gif 국제마케팅%20실패사례,노키아%20일본진출,국제%20경영%20전략%20노키아,마케팅%20믹스의%20문제점,문화적%20실패요인,일본시장%20환경분석_hwp_06.gif

국제마케팅 실패事例(사례),노키아 일본진출,국제 경영 전술 노키아,마케팅 믹스의 결점,culture적 실패요인,일본시장 environment分析
국제마케팅 실패事例(사례),노키아 일본진출,국제 경영 전술 노키아,마케팅 믹스의 결점,culture적 실패요인,일본시장 environment分析
국제마케팅 실패사례,노키아 일본진출,국제 경영 전략 노키아,마케팅 믹스의 문제점,문화적 실패요인,일본시장 환경분석 , 국제마케팅 실패사례,노키아 일본진출,국제 경영 전략 노키아,마케팅 믹스의 문제점,문화적 실패요인,일본시장 환경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실패사례 노키아 일본진출 국제 경영 전략 노키아 마케팅 믹스의 문제점 문화적 실패요인 일본시장 환경분석
다.
전체 19,9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