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感想文] 마케팅 전쟁 感想文 / 마케팅 전쟁 感想文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 > primus3 | primus.co.kr report

[感想文] 마케팅 전쟁 感想文 / 마케팅 전쟁 感想文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3

[感想文] 마케팅 전쟁 感想文 / 마케팅 전쟁 感想文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19:53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쟁 감상문.hwp




크고 작은 기업뿐만 아니라 Internet 신생기업과 기존의 Internet 브랜드 등 폭넓은 기업을 대상으로 한 연구로 도발적이고도 간명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이 책은 Internet이라는 고속도로에 진입해 있고 진입하고자 하는 경영자들에게 성공적인 Internet 브랜드 marketing 지침서가 되고 있다아 „. 기업의 생존요건 ԩ세기 기업의 성패는 marketing strategy을 어떻게 펼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그가 회장으로 있는 Trout & Partners는 전세계 13개국에 지사를 두고 AT&T, IBM, 버거킹, 메릴린치, 제록스, 로터스, 에릭슨, 테트라팩, 렙솔, 휴렛팩커드, P&G,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사 등과 같은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아 알 리스와 함께 그는 marketing 의 고전으로 불리는 을 공동 집필했는데 marketing 의 교과서로 널리 읽히고 있다아 그 외에도 포지셔닝의 후속작 등을 출간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의 공저자인 알 리스는 세계적인 marketing strategy가이다. . 특히 고객의 욕구가 다양해지는 디지털시대에는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한 타깃marketing 이나 맞춤서비스가 기업의 경쟁력과 직결된다고 할 수 있다아 기업이 소비자를 공략하는 marketing 은 이젠 경쟁차원을 넘어 전쟁이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Download : 마케팅 전쟁 감상문.hwp( 82 )







marketing 전쟁 감상문 ƒ.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Jack Trout. 우리에게 포지셔닝이란 관념으로 잘 알려져 있는 잭 트라우트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의 저자이자, 세계 최고의 marketing strategy가이다. 이 책의 두 저자는 기업의 the gist요소...
설명


[感想文] 마케팅 전쟁 感想文 / 마케팅 전쟁 感想文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



감상문 마케팅 전쟁 감상문 / 마케팅 전쟁 감상문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


마케팅 전쟁 감상문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Jack Tro...
마케팅 전쟁 감상문-1285_01_.gif 마케팅 전쟁 감상문-1285_02_.gif 마케팅 전쟁 감상문-1285_03_.gif 마케팅 전쟁 감상문-1285_04_.gif 마케팅 전쟁 감상문-1285_05_.gif




순서
마케팅 전쟁 感想文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Jack Tro...

다. 또한 그의 딸 로라 리스는 노스웨스턴 대학을 졸업하고 marketing strategy회사인 리스&리스의 파트너로 일하고 있다아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수십 개 회사를 컨설팅하고 있는 리스 부녀는 21세기 비즈니스의 화두인 Internet marketing 에 관해 가장 확실한 해답을 제시할 수 있는 marketing strategy가들이다. 예전보다 한층 격렬해진 marketing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언제, 어떤 strategy과 전술로 싸워야 하는지를 배우지 않으면 안된다.
전체 19,9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