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SWOT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2 14:53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모두투어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 상품/서비스 개혁능력
i) discrimination적인 여행상품 생산 : JM
JM은 쥬얼리 모드의 약자로서 ‘모두투어’가 런칭한 여행 명품 브랜드이다. 실버고객, 고소득층, 허니문 여행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행상품을 개발하였다.
ii) 업계 최초 실명제 센딩 서비스 실시
‘모두투어’가 여행업계 최초로 인천공항에서 제공하고 있는…(생략(省略))






설명
모두투어,SWOT,경영경제,레포트
모두투어 SWOTanalysis(분석)
모두투어 SWOT분석 , 모두투어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SWOT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77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모두투어 SWOTanalysis(분석)
다. 발리 불가리 리조트 투어, 고급 크루즈 투어 등 최소 수백~수천만 원 이상을 호가 하는 여행상품을 브랜드 런칭하면서 다른 홀세일러 여행사와 discrimination화된 상품을 생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