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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0 17:0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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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입장에서 SNS가 어떻게 활용관리되고 있으며, 그 effect는 어떠한지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
□ 기업입장에서 SNS가 어떻게 활용관리되고 있으며, 그 effect는 어떠한지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
□ 국민은행은 현재 20대 고객 유치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20대 고객 중에서도 대학생층은 향후 국민은행의 잠재된 주고객층이며, SNS이용 고객층의 77%가량을 차지하는 effect(영향) 력있는 집단이다. 기업의 “SNS활용 effect”에 대한 의구심마저 든다.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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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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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의 SNS를 통한
대학생과의 커뮤니케이션 책략
★ 목 차 ★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Ⅱ SNS 문제가되는점
Ⅲ 설문조사 분석
Ⅳ 자사/타사 분석
Ⅴ 책략수립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서론
□ 대한민국은 09년도부터 스타트된 SNS열풍에 따라 수많은 기업들이 SNS를 활용하여 marketing 에 뛰어들고 있다
□ SNS열풍이 분지도 어느덧 3년차에 접어든 지금, SNS활용의 성공사례(instance)부터 실패사례(instance)까지 많은 얘기가 나왔다.
□ 기업의 실질적인 타겟이 되는 소비자는 SNS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으며 인식은 어떠한지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
□ 기업의 실질적인 타겟이 되는 소비자는 SNS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으며 인식은 어떠한지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
□ 이러한 실태(實態) 분석을 바탕으로 20대 대학생 고객 유치를 위한 국민은행의 SNS활용 대안을 제시한다.
□ 우리의 연구주체는 2xxx년 들어 SNS활용을 스타트하고 있는 기업으로 국민은행이다.
왜 20대인가
□ 만 12-49세 인터넷(Internet) 이용자의 76.8%가 최근 1년 이내 SNS(쇼셜 네트워킹 서…(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다.
□ 많은 사례(instance)들이 보여주듯 기업의 SNS활용은 아직도 시행착오 과정에 있으며 정확한 성공기준이 없다.
□ 우리의 연구주체는 2011년 들어 SN...
국민은행의 SNS를 통한
대학생과의 커뮤니케이션 책략
★ 목 차 ★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Ⅱ SNS 문제가되는점
Ⅲ 설문조사 분석
Ⅳ 자사/타사 분석
Ⅴ 책략수립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서론
□ 대한민국은 09년도부터 스타트된 SNS열풍에 따라 수많은 기업들이 SNS를 활용하여 marketing 에 뛰어들고 있다
□ SNS열풍이 분지도 어느덧 3년차에 접어든 지금, SNS활용의 성공사례(instance)부터 실패사례(instance)까지 많은 얘기가 나왔다. 기업의 “SNS활용 effect”에 대한 의구심마저 든다. 최근들어 스마트폰의 보급이 활성화되면서 20대 대학생층의 SNS이용률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에 있으므로 국민은행의 20대 고객유치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 따라서 본 연구는 기업의 SNS활용 실태(實態)와 20대 대학생층의 SNS이용실태(實態)를 파악하는 것이 주된 연구목적이다.
□ 많은 사례(instance)들이 보여주듯 기업의 SNS활용은 아직도 시행착오 과정에 있으며 정확한 성공기준이 없다. SNS활용에 적극적인 의사를 표하고 있으며, 우리 연구목적에 부합하는 주체가 되기 때문에 국민은행을 선정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