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세스코 향후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02:28본문
Download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pptx
순서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세스코 향후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PPT
세스코,Cesco,기업분석과,세스코,해외진출,글로벌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세스코,향후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pptx( 89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_SLIDE_1_
세스코 글로벌마케팅 책략연구
1
_SLIDE_2_
1. 세스코 기업analysis과 서비스analysis
(1) 세스코 기업introduce
(2) 세스코 서비스analysis
(3) 세스코의 기업경쟁력
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
3. 5 Force Model analysis
4. 세스코 SWOT analysis
(1) SWOTanalysis
(2) SWOT책략
5. 경쟁자 analysis
6. STP 책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책략 제안
9. conclusion 및 향후展望(전망)
10. 시사점
11. 예상질문과 답변
CONTENTS
_SLIDE_3_
1. 세스코 기업analysis과 서비스analysis
3
_SLIDE_4_
제품선정
해충방제업체 ‘세스코’
▶세스코의 비전을 살린 심볼마크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모티브
‘깨끗한 環境(환경)과 고객에 대한 서비스’ 의 의미
쾌적한 環境(환경)은 인간을 즐겁게 한다 를 표현
4
_SLIDE_5_
제품선정
‘세스코’introduce
5
세스코의
기업사명
고객의 행복에 기여하는
생활環境(환경) 위생기업
인재와 기술개발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창출
環境(환경)가치 창출로
사회공헌
국내 대표 생활環境(환경) 위생기업에서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_SLIDE_6_
제품선정
‘세스코’introduce
생활環境(환경) 위생기업 중
국내 점유율 80% 1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회사
브랜드 인지도 98.3% 보유
전국 60개 직영지사,
2000여명의 해충 전문가 보유
6
_SLIDE_7_
제품선정
‘세스코’introduce ( 세스코 이미지 및 인지도 설문조사 )
‘연중 지속적인 TV 광고 집행
광고를 보니 세스코멤버스 사업장을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drop)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세스코 향후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PPT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