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역사] 19세기 러시아 음악 요약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03:30본문
Download : [음악역사] 19세기 러시아 음악 요약정리.hwp
따라서 그들은 자신들의 고유의 음악을 창출하게 된다 그 대표적인 음악가들로는 5인 그룹 `국민악파(강력한 동지)`를 들 수 있다
※ 국민악…(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음악역사]%2019세기%20러시아%20음악%20요약정리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95%85%EC%97%AD%EC%82%AC%5D%2019%EC%84%B8%EA%B8%B0%20%EB%9F%AC%EC%8B%9C%EC%95%84%20%EC%9D%8C%EC%95%85%20%EC%9A%94%EC%95%BD%EC%A0%95%EB%A6%AC_hwp_01.gif)
![[음악역사]%2019세기%20러시아%20음악%20요약정리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95%85%EC%97%AD%EC%82%AC%5D%2019%EC%84%B8%EA%B8%B0%20%EB%9F%AC%EC%8B%9C%EC%95%84%20%EC%9D%8C%EC%95%85%20%EC%9A%94%EC%95%BD%EC%A0%95%EB%A6%AC_hwp_02.gif)
![[음악역사]%2019세기%20러시아%20음악%20요약정리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95%85%EC%97%AD%EC%82%AC%5D%2019%EC%84%B8%EA%B8%B0%20%EB%9F%AC%EC%8B%9C%EC%95%84%20%EC%9D%8C%EC%95%85%20%EC%9A%94%EC%95%BD%EC%A0%95%EB%A6%AC_hwp_03.gif)
![[음악역사]%2019세기%20러시아%20음악%20요약정리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95%85%EC%97%AD%EC%82%AC%5D%2019%EC%84%B8%EA%B8%B0%20%EB%9F%AC%EC%8B%9C%EC%95%84%20%EC%9D%8C%EC%95%85%20%EC%9A%94%EC%95%BD%EC%A0%95%EB%A6%AC_hwp_04.gif)
Download : [음악역사] 19세기 러시아 음악 요약정리.hwp( 33 )
많은 도움이 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빕니다. 이 시기에는 또한 음악 비평과 음악 theory 이 활발하게 대두되었고 수준 높은 음악 연주회가 자주 열려 일반 음악 애호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19세기러시아음악요약정리
즐건하루 되세요~~~
상하여백 15에 좌우여백 20입니다. 민족주의 작곡가들은 러시아의 국가의 전기나 역싸 또는 전설 등을 오페라나 교향시의 기초로 삼았고 작품 속에서 민족적 선율을 강하게 부각시켰다. 또한 타국의 영향으로부터 벗어나 자신들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민족적 성향이 강한 음악가들이 출현한 점 또한 중요한 일이다... 많은 도움이 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빕니다. 그의 러시아어 억양을 살린 음악 기법은 이후 무소르그스키와 림스키-코르사코프에 의해 계승, 발전된다
그의 대표작 <루살카>(물의 요정)는 러시아 민담을 소재로 하여 만든 오페라로 주인공들의 복잡한 심리와 선명한 민족성을 함축하고 있다 극적 구성, 희극적 요소, 강한 러시아의 억양 등이 이 작품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 작품은 1856년의 초연에서는 큰 호응을 얻지 못하였지만, 1865년의 재연에서 진보적 인텔리겐치아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즐건하루 되세요~~~19세기러시아음악요약정리 , [음악역사] 19세기 러시아 음악 요약정리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음악역사] 19세기 러시아 음악 요약정리
1. 19세기 전기의 러시아 음악
(1) 글린카(1804-1857)
(2) 다르고므이쉬키(1813-1896)
2. 19세기 후기의 러시아 음악
(1) 발라키레프 (1837-1910)
(2) 무소르그스키 (1839-1881)
(3) 림스키-코르사코프 (1844-1908)
(4) 큐이(1835-1918)
(5) 보로딘(1833-1887)
3. 글을 마치며
(2) 다르고므이쉬키(1813-1896)
글린카와 함께 러시아 음악의 창시자이자 선구자인 다르고므이쉬키는 사상 문제와 사회적 요구에 관심을 기울여 사회적 주요 주제를 음악의 선율로 담아내었으며, 극적이고 풍자적인 음악 장르를 발달시켰다.
상하여백 15에 좌우여백 20입니다. 그는 민요의 선율과 민중의 언어를 활용하여 `억양적 사실주의` 원칙을 작품 속에서 실현하였다. 러시아의 억양과 악센트를 살려 최대한 정확한 표현으로 음악 작품을 만들려고 노력했던 점은 그의 주요한 음악적 特性이다...
다. 이 작품 이외에도 그는 모짜르트의 <돈 죠바니>의 줄거리를 모방한 <돌의 나그네>를 작곡하였고 푸슈킨의 작품을 가사로 한 가곡도 많이 남겼다
2. 19세기 후기의 러시아 음악
러시아 음악계에서 19세기 중반 이후의 시기는 훌륭한 작곡가들과 대 작곡가들이 대거 등장한 화려한 시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