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分析 > primus3 | primus.co.kr report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分析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3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3 17:41

본문




Download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pptx




오가든,슬리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pptx( 40 )





오가든%20슬리머%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오가든%20슬리머%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오가든%20슬리머%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오가든%20슬리머%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오가든%20슬리머%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오가든%20슬리머%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순서


_SLIDE_1_
오가든 슬리머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오가든 슬리머

Marketing Strategy
_SLIDE_3_
1

2

3

4

5
목 차


오가든 슬리머 제품introduce

環境analysis(분석) SWOT / BCG MATRIX Analysis

STP marketing goal(목표) 기준

Marketing Concept Proposal

4P MIX product&price place promotion
2013 HUFS Marketing Strategy
_SLIDE_4_

1
오가든 슬리머 제품introduce



오가든 슬리머 catefit
슬리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제품

대두 成分의 체지방 감소 기능으로 가벼운 복부 X라인 관리를 돕는 슬리밍 앰플

2013 HUFS Marketing Strategy
1회 분량 : 1앰플(20ml)
1회 분량 당 함량 : 열량 5kcal, 탄수화물 1g(0%), 지방 0g(0%),
단백질 0g(0%), 나트륨 0mg(0%)
기능成分 - 대두이소플라본 배당체 36ml, L-카르니틴 300mg
TREND : 이너뷰티
과거 내면의 아름다움을 칭하던 것에서
‘먹는 미용제품’의 의미로
변함. efficacy 극대화 욕구와
웰빙 트렌드에 맞추어
성장 중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새롭게 기능을 발견한 원료를 인체시험
등 다수의 과학적 근거reference(자료)를 바탕으로
기능과 안전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직접 인정하는 제품
-1-
_SLIDE_5_

강한 화장품 특화 이미지
(전문 의약회사에 비해 취약한 믿음)

다이어트 보조식품시장 정보 부족)
이너뷰티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대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 욕구 증대

…(skip)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分析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설명



다.
전체 19,9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