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理論에 대해 서술하시오 > primus3 | primus.co.kr report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理論에 대해 서술하시오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3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理論에 대해 서술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6 20:08

본문




Download :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이.hwp




따라서 본론에서는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theory(이론)에 대해 서술해 보겠다. 동작적(enactive), 영상적(iconic), 상징적(symbolic) 표현의 앞쪽의 이니셜을 따서 ‘브루너의 EIStheory(이론)’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본능적으로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행위형태라고 말할 수 있다. ‘영상적 표상’은 간접적인 그림이나 영상 또는 모형을 사용하여 이해하는 것이며, ‘상징적 표상’언어나 기호 등을 사용하여 언어적 진수이나 formula(공식)을 통해 추상적이고 상징적으로 이해하는 것이다. ‘작동적 표상’은 학습자의 직접 경험한 것이나 알고 있는 사실을 적절한 행위와 동작을 통해서 표상하는 것을 말한다.

Ⅰ. 서론
2) 발견학습


1) 교과의 수학적 구조 지도

1. 브루너의 표상theory(이론)


Ⅰ. 서론


1) 활동적 표현
3) 상징적 표현

Download :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이.hwp( 45 )


표상이론,브루너,발견학습,표상,아동수학교육

2) 발견학습



Ⅰ. 서론


1) 교과의 수학적 구조 지도
2.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theory(이론)
Ⅲ. conclusion

2.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理論

1) 활동적 표현
순서
설명


3) 상징적 표현



3.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理論에 대한 시사점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理論에 대해 서술하시오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이-9642_01_.jpg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이-9642_02_.jpg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이-9642_03_.jpg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이-9642_04_.jpg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이-9642_05_.jpg

2) 영상적 표현
2) 영상적 표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Ⅲ. 結論

3.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theory(이론)에 대한 시사점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理論에 대해 서술하시오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이론에 대해 서술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브루너의 표상이론 1) 활동적 표현 2) 영상적 표현 3) 상징적 표현 2.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이론 1) 교과의 수학적 구조 지도 2) 발견학습 3. 아동수학교육 측면에서 브루너의 표상이론에 대한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서지사항



1. 브루너의 표상理論

Ⅱ. 본론
Ⅱ. 본론
다. bibliography
브루너는 어떤 영역의 지식이라도 세 가지 표상양식인 작동적 표상, 영상적 표상, 상징적 표상 등의 방법으로 나타낼 수 있다고 보았다.
전체 19,9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