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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교육] 집단따돌림 보건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2 2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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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집단따돌림 보건교육.hwp




과제`c`형 프리시드 모형에 대한 설명이 주가 아니고 보건교육에 대한 정확한 해석으로 만점 받은 레포트 입니다.
해결해야할문제를 정확히 파악하는데 레포트(report) 가 도움이 될것입니다. 그린의 PRECEDE-PRECEDE 모형을 적용하였으며, 보건교육지도안을 작성했습니다.
해결해야할문제`c`형
설명


-인력 : 본인 외 학급 부모님 4~5명

-시간 : 2010년 4월 19일 60분

집단따돌림 보건교육-9558_01_.gif 집단따돌림 보건교육-9558_02_.gif 집단따돌림 보건교육-9558_03_.gif 집단따돌림 보건교육-9558_04_.gif 집단따돌림 보건교육-9558_05_.gif

2) 촉진요인
[보건교육] 집단따돌림 보건교육

Download : 집단따돌림 보건교육.hwp( 12 )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정확한 해석으로 만점 받은 레포트(report) 입니다. 보건교육 튜터의 도움으로 학과에서 원하는 양식의 내용을 모두 충족했습니다.
행정적, 정책적 사정


교육사정
순서
- 농 어촌 지역으로 TV, 누리망 등의 영상매체에 의한 놀거리 이외에 다양한 즐기거리가 있따
집단따돌림에 관한 보건교육 data(자료)입니다. 과제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어려울 것입니다.

-예산 : 보건소와 학교의 협조로 프로젝터기, 스크린, 비디오 등의 교육 장비

집단따돌림에 관한 보건교육 자료입니다. 과제를 정확히 파악하는데 레포트가 도움이 될것입니다.
- 학급의 절반정도가 맞벌이 부부로 무분별한 TV시청, 게임, 누리망 사용으로 자기중심적, 소비지상주의 등의 우려
1) 성향요인
다.


- 아직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으로 성숙하지 못한 연령

5. 4단계
- 집단따돌림에 심각성에 대한 체계적 인식의 부족
해결해야할문제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어려울 것입니다.
-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을 왜 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인식의 결여
일체 지원

3) 강화요인
프리시드 모형에 대한 설명(explanation)이 주가 아니고 보건교육에 대한


-장소 : OO초등학교 3학년 5반 / 전체24명 (남자:12명, 여자:12명)


- 농 어촌의 特性(특성)이 있는 지역싸회로 혈연 지연이 많아 아이들 양육에 경쟁심리가 있어 지나친 교육열이 조장

- 학급의 절반이 맞벌이이긴 하지만 주변에 친인척이 많아 다른 가족들이 양육을 도와줄 여건이 된다.
-명칭 : 초등학생의 집단 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6. 5단계



집단따돌림 보건교육
비디오 시청(10분), 분임토의 및 발표(45분), 정리(整理) (5분)
그린의 PRECEDE-PRECEDE 모형을 적용하였으며, 보건교육지도안을 작성했습니다.
보건교육 튜터의 도움으로 학과에서 원하는 양식의 내용을 모두 충족했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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