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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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8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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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망화장품, 한국콜마, 코스맥스 등 믿을 수 있는 제조원의 제품을 주로 취급하므로 다른 저가 브랜드와는 다른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불만족할 경우 이미 사용한 제품이라도 100% 환불해준다. 또한 생산물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믿을 수 있다
셋째, 최고의 품질을 약속한다.
2. `뷰티 크레딧`의 STP, 4P, SWOT 分析
1) STP 分析
(1) S : segmentation (세분화)
최근 저가에 부담없이 화장품을 발라보고 살 수 있는 ‘펀’marketing 이 10~20대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었다.
둘째, 뷰티 크레딧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피부, 두피, 모발 진단 시스템을 통해 개인의 property(특성)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관리, 스포츠 마사지, 경락 마사지, 두피 관리 등의 고객 만족을 위한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 시스템을 제공한다. 스킨, 바디, 헤어, 메이크업, 다이어트(건강식품)의 라인별로 자신의 피부와 건강상태, 체질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화장품에 미용보조식품을 더해 피부 외적인 면뿐만 아니라 내면에서부터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한국인의 피부에 적합한 자연 화장품과 건강 기능 식품으로 진정한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이 이 브랜드의 모토이다. 뷰티 크레딧의 이름은 모든 이들의 소망인 아름다움(Beauty)을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현하려는 기업의 의지를 신용(Credit) 이라는 단어를 통해 나타낸다. 자연의 재료에서 추출한 화장품 및 우리 농산물로 만든 무공해 먹거리들은 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내적인 아름다움까지 돌보아 준다. , 뷰티크레딧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뷰티크레딧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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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 뷰티 크레딧의 회사이념
첫째, 뷰티 크레딧의 철학은 자연존중이다.
레포트/경영경제
뷰티크레딧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뷰티 크레딧 (Beauty Credit)
1. `뷰티 크레딧`의 introduction
1) 뷰티 크레딧의 성장과정
뷰티 크레딧은 1992년 설립 된 소망화장품에서 2005년 출시한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샵이다. 하지만 유통망 확대는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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