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술,생수시장,해외진출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7 03:05본문
Download : 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략,생수시장,해외진출전략.pptx
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술,생수시장,해외진출전술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략,생수시장,해외진출전략.pptx( 92 )
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략,생수시장,해외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략,생수시장,해외진출전략 , 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략,생수시장,해외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제주삼다수 삼다수 제주삼다수일본진출 삼다수일본진출 생수시장전략 생수시장 해외진출전략
순서
_SLIDE_1_
Not a Jewel But a Life -삼다수
_SLIDE_2_
Index
Ⅰ. Problem IdentificationⅡ. Market AnalysisⅢ. RecommandationⅣ. Marketing StrategyⅤ. Conclusion
_SLIDE_3_
Problem Identification
_SLIDE_4_
Problem Identification
국내 생수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국내 생수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시장 개척 당위성 증대
“유럽 생수 시장으로의
진출 의지 부족”
_SLIDE_5_
Market Analysis
_SLIDE_6_
품질관리 강화
원수 및 제품검사 강화
인증 취득 및 관리
Market Analysis - Product
_SLIDE_7_
2010년 광고선전비
805,999,544
2009년 광고선전비
682,063,583...
_SLIDE_1_
Not a Jewel But a Life -삼다수
_SLIDE_2_
Index
Ⅰ. Problem IdentificationⅡ. Market AnalysisⅢ. RecommandationⅣ. Marketing StrategyⅤ. Conclusion
_SLIDE_3_
Problem Identification
_SLIDE_4_
Problem Identification
국내 생수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국내 생수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시장 개척 당위성 증대
“유럽 생수 시장으로의
진출 의지 부족”
_SLIDE_5_
Market Analysis
_SLIDE_6_
품질관리 강화
원수 및 제품검사 강화
인증 취득 및 관리
Market Analysis - Product
_SLIDE_7_
2xxx년 광고선전비
805,999,544
2009년 광고선전비
682,063,583
18%증가
Market Analysis - Promotion
_SLIDE_8_
삼다수
휘오
제주
V워터
롯데칠성 아이시스 DMZ
풀무원 워터라인
진로석수
스파클
2L
910
870
810
790
740
590
500mL
370
360
500
-
340
290
삼다수
에비앙
볼빅
페리에
피지워터
2L
910
-
-
-
3,700
1.5L
-
2,250
2,450
-
-
500mL
370
1,130
1,250
-
1,750
330mL
-
980
-
1,980
-
국내 생수와 비교
해외 생수와 비교
홈플러스
온라인(online) 기준
Market Analysis - Price
_SLIDE_9_
국내
Market Analysis - Place
_SLIDE_10_
Market Analysis - SWOT
_SLIDE_11_
일주일간 생수를 얼마나 마시는가
유럽에 사…(투비컨티뉴드 )
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술,생수시장,해외진출전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