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경제경영] TTL 광고 analysis / TTL과 스무살 문화 > primus4 | primus.co.kr report

[경제경영] TTL 광고 analysis / TTL과 스무살 문화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4

[경제경영] TTL 광고 analysis / TTL과 스무살 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07:49

본문




Download : TTL 광고분석.doc




즉, 구체적으로 이야기하면 누리망 과 함께 성장...

TTL과 스무살 문화 ----------------------------...
TTL 광고분석-9029_01_.gif TTL 광고분석-9029_02_.gif TTL 광고분석-9029_03_.gif TTL 광고분석-9029_04_.gif TTL 광고분석-9029_05_.gif

Download : TTL 광고분석.doc( 71 )




설명

다. 광고 자체가 지닌 모호함은 단 몇 초동안 사람들의 시선을 붙잡았고 `이게 무슨 광고냐`에 대한 숱한 소문들과 호기심을 유발시킨 결과, TTL은 광고 전략(strategy)뿐만 아니라 광고 시장에서도 성공하여 win-win 광고로 일컬어지고 있다 우리는 이 연구에서 스무살과 N세대를 연결하여 분석하고, 스무살이 가지는 사회적인 의미와 연계성에 관해 살펴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20살에 대한 이해 ■ N세대란 누구인가 N세대란 용어는 1998년 미국의 정보 사회학자인 돈 탭스콧이 쓴 `N세대의 무서운 아이들`이라는 책에서 처음으로 등장하였다. 20살이라는 분명하고 제한된 타겟을 설정하여 그들만의 특성과 그들이 누릴 수 있는 culture를 제대로 포착하고 압축시켜서 흥미와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TTL광고를 만든 것이다. 이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의 논란과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던 TTL광고이다. 기존의 30-40대 전문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speed011 광고를 해왔던 이 회사는 011에 대한 노후한 이미지를 벗고 젊은 층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특별한 전략(strategy)을 시도했다. TTL광고는 이미지 광고이면서 정확한 메시지를 제공하지 않으려는 티저광고의 방식을 사용하였는데 이것은 뒤에 TTL의 신비주의 부분에서 논하기로 하고 우선은 TTL이 스무살을 어떻게 규정하고 어떠한 특성들을 광고를 통해 표현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스무살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한다.





순서
TTL과 스무살 문화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TTL 광고 analysis / TTL과 스무살 문화
경제경영 TTL 광고 분석 / TTL과 스무살 문화

TTL과 스무살 culture --------------------------------------------------------------------------------Ⅰ. 서론 물로 둘러싸인 사방의 공간, 신비스러운 느낌을 주는 여자아이, 이해하기 힘든 영상들. 정체를 알 수 없는 광고가 일정기간 동안 관심의 대상이 되어왔다. TTL은 SK Telecom에서 젊은 층을 타겟으로 내놓은 휴대폰 서비스이다.
전체 19,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