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strategy),에어아시아analysis,아시아최고의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전략(strategy) > primus4 | primus.co.kr report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strategy),에어아시아analysis,아시아최고의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전략(strategy)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4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strategy),에어아시아analysis,아시아최고의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1 19:03

본문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47 )


순서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strategy),에어아시아analysis,아시아최고의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전략(strategy)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항공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結論
Ⅳ. Reference List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introduction 및 동향
기업introduction
기업미션&the giststrategy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分析(분석)(외부environment)
Air Asia 기업environment(SWOT分析(분석))
Air Asia 경영strategy
STP
4Psstrategy
글로벌(marketing 경영strategy)
현지화 strategy
위기관리 strategy
경쟁사와의 경영strategy 비교
Ⅲ. 結論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대책

Ⅳ. Reference List 및 출처
Reference List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strategy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항공사 AirAsia

...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항공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結論
Ⅳ. Reference List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introduction 및 동향
기업introduction
기업미션&the giststrategy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分析(분석)(외부environment)
Air Asia 기업environment(SWOT分析(분석))
Air Asia 경영strategy
STP
4Psstrategy
글로벌(marketing 경영strategy)
현지화 strategy
위기관리 strategy
경쟁사와의 경영strategy 비교
Ⅲ. 結論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대책

Ⅳ. Reference List 및 출처
Reference List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strategy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항공사 AirAsia

우리는 저가 항공사임에도 불구하고 세계 주요 항공사 11위에 오른 에어아시에 대해 연구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선정하게됨.

_SLIDE_4_
1. 서론 (2) 기업introduction
에어아시아(AirAsia)

아시아 항공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말레이사아의 저
가 항공사

슬로건 “모든 이가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을 때 까지!”
세계최초 유류할증료를 없앤 공격정인 운임정책 이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여 세계 순위 항공사 순
위 11위 기록


_SLIDE_5_
1.서론 - (3) 기업미션&the giststrategy
기업미션
종업원이 대가족의 일원으로 대우 받는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세안 브랜드를 창출
모든 사람들이 비행할 수 있도록 가장 저렴한 요금을 실현
비용을 낮추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수용함으로써 가장 높은 품질의 상품을 유지
the giststrategy
안전최우선

항공기 활용 증대

업무 간소화

린(Lean…(skip)


설명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1.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2.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3.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4.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5.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 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strategy),에어아시아analysis,아시아최고의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전략(strategy)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9,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