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똑게육아 로리 김준희 book report 感想文(감상문) 서평 > primus4 | primus.co.kr report

똑게육아 로리 김준희 book report 感想文(감상문) 서평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4

똑게육아 로리 김준희 book report 感想文(감상문)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1 00:37

본문




Download : 1442.hwp




^^
똑게육아,로리,김준희,독후감,감상문,서평,기타,레포트

없음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하는 법이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육아만큼 몸이 고생하는 일은 없는 것 같다. 그렇다면 육아는 늘 몸이 고생해야 하는 중노동일까?

이 책에서 두 아이의 엄마로서 육아의 고수인 저자 김준희는 똑게육아, 즉 똑똑하지만 게으르게 한결 여유로운 육아를 할 수 있는 팁을 들려준다. 몸이 고생하는 만큼 결과가 좋으면 그래도 다행이다.^^오타가 없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순서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그 key point(핵심) 은 부제에서도 나오듯이 “내 아이에게 꿀잠 선물하기 프로젝트”이다. 아이 리듬에 맞춰 엄마도 생활을 하게 되니 정상적인 컨디션을 유지할 수 없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Download : 1442.hwp( 48 )


똑게육아 로리 김준희 book report 感想文(감상문) 서평




설명
1442_hwp_01.gif 1442_hwp_02.gif 1442_hwp_03.gif
레포트/기타
책을 읽고나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요약했습니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다. 육아 경험이 없는 입장에서 굳이 아이에게 잠 교육이 필요한지 의아하다. 문제는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결과는 신통치 않을 때이다. 왜냐하면 아이는 마음 내키는 대로 자고 싶으면 자고 싸고 싶으…(drop)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똑게육아 로리 김준희 독후감 감상문 서평기타레포트 , 똑게육아 로리 김준희 독후감 감상문 서평

오타가 없습니다.
전체 19,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