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네이버라인 SWOT분석 > primus4 | primus.co.kr report

네이버라인 SWOT분석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4

네이버라인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8 11:28

본문




Download : 네이버라인 SWOT분석.hwp






3. Opportunity (기회)

- 지속적인 국내 유선 Internet 이용자수 증가로 Internet 이용률도 80% 수준으로 증가하였다. 메신저 어플의 특성(特性)상 상대방과 동일한 어플을 이용하여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네이버라인 SWOT분석


순서


네이버라인,SWOT,경영경제,레포트
네이버라인%20SWOT분석_hwp_01.gif 네이버라인%20SWOT분석_hwp_02.gif 네이버라인%20SWOT분석_hwp_03.gif 네이버라인%20SWOT분석_hwp_04.gif


네이버라인 SWOT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네이버라인

SWOTanalysis
1. Strength (강점)

- 라인은 모기업으로 강력한 NAVER를 두고 있따 또 영상통화페이스북날씨 정보외국어 번역 기능QR코드 등 경쟁사와 差別화된 특수한 기능을 보유 하고 있다는 점, 우수한 통화 품질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5000개 이상의 다양한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따

- 경쟁사와 다른 특수한 기능 보유(差別화)
대표적 경쟁사인 카카오톡에는 없는 기능들을 가지고 있따 무료 음성통화 뿐만 아니라 영상통화도 가능하며 일본어 통역기능을 추가하면 번역을 해주는 서비스도 있따 그 외에도 날씨정보와 옆에 있는 친구와 핸드폰을 흔들면 서로 검색이 되는 흔들기 기능도 추가되어있따 이런 특수한 기능들로 다른 메신저들과는 다른 差別화전략(戰略) 을 펼치고 있따

2. Weakness (약점)

- 모바일기반의 서비스
대다수의 스마트폰 이용자의 Internet사용률이 높고 이에 따라 경쟁자들이 Internet-모바일 연동efficacy를 누릴 수 있는 데에 비해 네이버라인은 모바일기반의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써 활용도가 낮아질 수 있따

- 라인의 약점으로는 국내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낮다는 것이다. 따라서 메신저 어플은 선도우위 법칙이 강하게 적용된다 우선 시장을 선점하고 이용자를 모으면 후에는 자연스럽게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따 따라서 국내시장에 먼저 진입한 카카오톡은 상대적으로 높은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라인의 낮은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큰 약점이다. 이는 Internet을 토대로 한 온 라인 광고와 전자상거래, 온 라인 게임 등의 사업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의미하며 또한 증폭하는 모바일 기…(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네이버라인 SWOT분석.hwp( 79 )




네이버라인 SWOT분석 , 네이버라인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라인 SWOT

다. 따라서 수많은 메신져 어플이 있어도 대화하고 싶은 상대방과 동일한 어플이 없다면 무용지물이다.
전체 19,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