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경영책략] 모두투어 여행사의 책략 분석 > primus4 | primus.co.kr report

[경영책략] 모두투어 여행사의 책략 분석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4

[경영책략] 모두투어 여행사의 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5 21:33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전략분석.hwp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Wholesale)을 스타트하기도 하였다. 4. STP 分析(분석)

Download : 모두투어 전략분석.hwp( 17 )


2) 연두색과 초록색 모형이 교차된 모습은 모두투어와 여러 협력사와의 돈독한 관계를 의미.

설명

www.fnnews.com

fiogf49gjkf0d모두투어 여행사의 책략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www.e-today.co.kr

3. SWOT 分析(분석)
www.hanatour.com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2

관광사업의 이해 - 박호표 외, 학현사, 2001

6. 모두투어 전략(strategy) 分析(분석)

[참고reference(자료)]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dart.fss.or.kr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모두투어 전략분석-6115_01_.gif 모두투어 전략분석-6115_02_.gif 모두투어 전략분석-6115_03_.gif 모두투어 전략분석-6115_04_.gif 모두투어 전략분석-6115_05_.gif
[경영책략] 모두투어 여행사의 책략 분석

3) 초록색은 조화와 균형, 평화와 희망을 상징하는 색으로, 관광여행 산업의 밝은 미래를 그리고 있다

여행사 오버추어 광고 활용 - 김소은, 한양대학교 관광연구소, 2005
www.yonhapnews.co.kr


순서
www.kostat.go.kr

모두투어는 국내 점유율 6%대의 2위의 규모를 가지고 있는 여행사이다.(홈페이지 기업introduce) 현재는 기업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기위해서 매거진 배포, 매출액 대비 광고비 비율을 높이는 등 여러 가지 전략(strategy)으로 선두인 하나투어를 바짝 뒤쫓고 있다
2. 환경 分析(분석)
21 세기(世紀)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5. 4P 分析(분석)
www.visitkorea.or.kr
1. 모두투어 introduce

www.traveltimes.co.kr


www.koreatravel.or.kr
1) 모두투어가 추구하는 차세대 사업전략(strategy)인 ‘협력’과 ‘고객만족’, 그리고 이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Growing Together`를 형상화.
모두투어 서비스, 하나투어모두투어, 여행사경영론, 여행사마케팅,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www.modetour.com

www.mt.co.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BI - (Brand Image)


7. 結論(결론) 및 시사점
다.
전체 19,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