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경영학] [마케팅]지오다노의 마케팅 戰略 성공instance(사례) > primus4 | primus.co.kr report

[경영학] [마케팅]지오다노의 마케팅 戰略 성공instance(사례)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4

[경영학] [마케팅]지오다노의 마케팅 戰略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12:03

본문




Download : 지오다노의마케팅성공전략.hwp





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1. 기업의 개요
3. 내부environment alteration(변화)
5. 마케팅 믹스
3) 수평적 마케팅조직 운영 정착
1) 가치마케팅의 전개

지오다노는 국내외 여러 기업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아
4. STP 책략

1) Segmentation
지오다노의마케팅성공전략-8310_01_.gif 지오다노의마케팅성공전략-8310_02_.gif 지오다노의마케팅성공전략-8310_03_.gif 지오다노의마케팅성공전략-8310_04_.gif 지오다노의마케팅성공전략-8310_05_.gif


그림


[마케팅]지오다노의 마케팅 戰略 성공instance(사례)




2) Targeting
설명

2. 미투(Mee Too)상품들의 등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국내 패션 시장의 일반environment
3) 유통책략
즉 미투(Mee Too)상품들이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아
순서
6. 마케팅 성과
[마케팅]지오다노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2) 미투(Mee Too)상품들의 등장

3) Positioning
2) 효율적 유통관리


4) 프로모션책략
1) 제품책략
지오다노에서 제품과 아이템을 개발해 판매를 처음 하기가 무섭게 후발주자들의 즉각적인 미투상품 출시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이 가족중심, 여가활동등 선진국형으로 바뀌고 있어서 화려한 멋보다는 편하고 실용적인 옷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아 그런 사회 상황속에서 이미 한국의류 시장에 진출해 큰 결과 를 내고있었던 polo나 Nautica의 성공이 그에 대한 예로 들 수 있다아

1) 소비트랜드의 alteration(변화)
2) 가격책략

Download : 지오다노의마케팅성공전략.hwp( 69 )


대표적인 브랜드가 TBJ로서 1000억 원 이상 매출로 스포츠 리플레이를 제치고 업계 2위로 올라섰으며 지오다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공략에 나서고 있다아







경제위기 이후 국내 경제위기 이후 국내 패션시장에서는 큰 environmentalteration(변화) 가 발생했다.

수요자는 어려워진 경제상황으로 인해 합리적인 구매성향이 높아져 실질적인 가치가 있는 소비재에 관심이 높아졌으며 신용이 튼튼하지 못한 공급자는 대거 탈락하게 되었다.
[경영학] [마케팅]지오다노의 마케팅 戰略 성공instance(사례)
다.
전체 19,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