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시각교육의역싸적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15:27본문
Download : (레포트)시각교육의역사적영향.hwp
(보고서)시각교육의역싸적영향
`시각디자인`
시각교육의 歷史적 影響 정리(整理)
2xxx12890
강혜진
오늘날 우리가 익히 알고 잇는 질서, 조화, 비례 그리고 크기에 대한 많은 초기의 고전 theory(이론)들은 원래 미술가나 건축가 또는 건축업자 그리고 장인들의 노력과 실천에 의해 체계화 실용화 되엇으여 이 theory(이론)과 槪念들은 미술과 건축양식 그리고 상품이나 제품들의 생산에 기초가 되엇다.
중세 초기에 미술가, 건축가, 장인들은 견습생으로 길드 조합에 속하거나 한정된 장소 안에서 저명한 거장들로부터 교육을 받으며 전문적 기술들과 시각적 槪念들을 습득하였다.
바로크 시대의 그림, 조각, 건축은 동적이고, 장식적이며, 색체가 풍부하다. 이시기의 예술가와 장인들은 눈부신 시각효능를 창조하고자 열망하였다. 거장들은 학생들에게 미술과 건축의 습작을 통해서 그들의 경험을 가르쳤고, 견습생이나 직공들은 이와 같은 모든 교육과정을 거치며 수학한 후에 장인으로서 거장이 되었다. 위대한 예술가와 거장들의 지식과 경험들이 교육을통해 학생들에게 전수되었다. 그러나 많은 장인들이 change(변화)가 그들이 창조하는 미술및공혜뭄을 위협하게 될것을 두려워하여 제품…(생략(省略))
설명
(보고서)시각교육의역싸적영향
Download : (레포트)시각교육의역사적영향.hwp( 27 )
%EC%8B%9C%EA%B0%81%EA%B5%90%EC%9C%A1%EC%9D%98%EC%97%AD%EC%82%AC%EC%A0%81%EC%98%81%ED%96%A5_hwp_01.gif)
%EC%8B%9C%EA%B0%81%EA%B5%90%EC%9C%A1%EC%9D%98%EC%97%AD%EC%82%AC%EC%A0%81%EC%98%81%ED%96%A5_hwp_02.gif)
%EC%8B%9C%EA%B0%81%EA%B5%90%EC%9C%A1%EC%9D%98%EC%97%AD%EC%82%AC%EC%A0%81%EC%98%81%ED%96%A5_hwp_03.gif)
%EC%8B%9C%EA%B0%81%EA%B5%90%EC%9C%A1%EC%9D%98%EC%97%AD%EC%82%AC%EC%A0%81%EC%98%81%ED%96%A5_hwp_04.gif)
레포트/인문사회
레포트,시각교육의역사적,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시각교육의역사적영향 , (레포트)시각교육의역사적영향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 시각교육의역사적
순서
다.
르네상스 시대 또는, 14세기부터 16세기까지의 고전미술, 문학, 과학의 부흥은 다음과 간은 많은 새로운 theory(이론)과 槪念을 탄생시켰다. 이시기에는 미술, 문학, 과학, 철학분야의 전문교육 기관들이 설립되엇다.
산업혁명과 빅토리아 시대를 거치며 영국제조업자들은 디자인의 제품을 생산하기 스타트했고 더불어 교육의 유형과 관행은 서비스에 대한 증가하는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면 수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