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경영]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戰略) 및 향후경영전략(戰略) > primus4 | primus.co.kr report

[경영]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戰略) 및 향후경영전략(戰略)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4

[경영]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戰略) 및 향후경영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30 02:44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발표자료.ppt







외식산업,롯데리아,버거킹,프렌차이즈,패스트푸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맥도날드발표자료.ppt( 14 )


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1.gif 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2.gif 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3.gif 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4.gif 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5.gif 맥도날드발표자료_ppt_06.gif

[경영]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戰略) 및 향후경영전략(戰略)

Ⅰ.맥도날드 기업개요, 1.기업소개, 2.기업연혁, 3.기업성장과정, , Ⅱ.외부환경분석, 1.거시환경분석, 2.산업환경분석, 3.산업동향, 4.산업구조분석, 5.경쟁사 분석 – 롯데리아, , Ⅲ.내부환경분석, 1.SWOT, 2.사업구조분석, 3.내부역량분석, 4.성공요인분석, , Ⅳ.향후전략방안, 1.경영전략방안, 2.사업구조전략, , FileSize : 1794K , [경영]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향후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외식산업 롯데리아 버거킹 프렌차이즈 패스트푸드
Ⅰ.맥도날드 기업개요
1.기업introduce
2.기업연혁
3.기업성장과정

Ⅱ.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1.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2.산업環境(환경)analysis(분석)
3.산업동향
4.산업구조analysis(분석)
5.경쟁사 analysis(분석) – 롯데리아

Ⅲ.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1.SWOT
2.사업구조analysis(분석)
3.내부역량analysis(분석)
4.성공요인analysis(분석)

Ⅳ.향후책략방법
1.경영책략방법
2.사업구조책략


- 점포의 통일성, 표준 메뉴, 규격 재료, 같은 가격, 동일 품질 → 글로벌 marketing 책략 - 철저한 매뉴얼화에 따른 제품과 서비스의 균일화와 선진 파이낸싱을 이용한 프랜차이즈 부동산 임대업 - 가격인하 정책 추진 :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방법의 하나로 가격인하 정책을 추진 - 토착 marketing : 우리 나라 전통설화를 패러디한 광고 ․ 1963년 - 10억개째 햄버거 판매, 맥도날드 마스코트인 로널드 맥도날드(Ronald McDonald)탄생 ․ 1968년 - 빅맥(Bog Mac)과 애플파이(Apple Pie)가 새로운 메뉴로 등장 ․ 1969년 - 레이 크락이 미국학생들이 가장 되고 싶어하는 사업가로 선정 ․ 1970년 - 1일 판매 맥도날드 햄버거 숫자가 4백만개 돌파 ․ 1974년 - 맥도날드의 사회공헌활동을 담당하는 로널드 맥도날드 하우스 (Ronald McDonald House) 설립 ․ 1975년 - 창립 20주년 ․ 1979년 - 해피밀 탄생 ․ 1980년 - 햄버거 대학의 18개 과목이 미국내 대학에서 학점으로 승인 &#82…(drop)





Ⅰ.맥도날드 기업개요, 1.기업紹介, 2.기업연혁, 3.기업성장과정, , Ⅱ.외부環境분석, 1.거시環境분석, 2.산업環境분석, 3.산업동향, 4.산업구조분석, 5.경쟁사 분석 – 롯데리아, , Ⅲ.내부環境분석, 1.SWOT, 2.사업구조분석, 3.내부역량분석, 4.성공요인분석, , Ⅳ.향후전략(戰略) 방안, 1.경영전략(戰略) 방안, 2.사업구조전략(戰略) , , 파일크기 : 1794K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9,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