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example(사례) ,현대자동차 중국(中國)진출 example(사례) ,,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example(사례) ,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 primus4 | primus.co.kr report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example(사례) ,현대자동차 중국(中國)진출 example(사례) ,,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example(사례) ,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4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example(사례) ,현대자동차 중국(中國)진출 example(사례) ,,도요타자동차 한국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1-12 16:32

본문




Download : [4000원]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사례,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사례,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hwp




그 구체적인 피료썽은 다음과 같다.

나) 글로벌시장 조사의 피료썽
신속ㆍ정확한 글로벌시장 조사는 외국과의 무역거래에 있어서 비용과 위험을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필요하다. 여기에는 소비자의 소득별 분포, 구매능력, 구매동기, 고객의 자사와 경쟁회사에 대한 제품 이미지조사 등이 포함된다

다) 공급선에 관한 사항
원하는 상품을 적절한 시기에 해외시장에 공급해 줄 수 있는 공급선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 한다.

2) 글로벌시장 조사의 내용

가) 수출입국가의 環境
① 정치적 環境 : 국가 간 정치와 법제도는 매우 다르므로, 외국기업이나 외국상품에 대한 적개심이 없는지의 여부, 정치적 안정도, 금융제도, 政府(정부)규정들을 살펴봐야 한다. 여기에는 국민소득, 경제성장률, 노동력, 임금, 물가 등 경제전반에 관한 사항과 국제수지, 수출입규모, 외환관리, 수출입규제 등 대외무역에 관한 사항이 포함된다

③ 사회적 環境 : 사회적 環境의 分析에는 해당 국가의 인구, 기후, 종교, 文化(culture) , 교육수준 등의 일반사항과 통신시설, 항만시설, 공항시설 등 사회기반 시설의 파악이 포함된다

나) 소비자에 관한 사항
소비자에 대한 종합적인 分析은 수출제품을 차별화ㆍ다양화함으로써 해외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게 한다. 여기에는 공급선의 성실성, 영업태도, 업계에서의 평판, 재무상태 등이 포함된다

라) 거래상품에 관한 사항
① 상품 :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해당 해외시장의 동종 생산품, 경쟁품, 대체품과 비교하여 경쟁력을 分析해야 한다. 정치적 위험은 수출업자에게 대금회수불능의 위험을 초래할 수도 있다아
② 경제적 環境 : 국제marketing 에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할 것이 해당 국가의 경제적 環境이다. 또한 새로운 고객 욕구나 미 충족 욕구를 찾아내어 신제품을 개발할 수도 있다아
② 둘째, 적절한 진입방법을 결정할 수 있다아 해당 시장의 잠재적 크기, 수입규제, 사회간접자본 시설 상황 등에 대해 조사하면, 수출 또는 해외직접투자, 현지 생산방식 등의 시장진입방식을 용이하게 결정할 수 있다아
③ 셋째, marketing 믹스 戰略을 적절하게 수립할 수 있다아 해당 시장의 소비자 characteristic(특성), 유통구조 및 관습 등에 대해 사전에 조사하면, 진출할…(skip)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에 맞는 marketing 믹스 戰略을 수립할 수 있다아
④ 넷째, 다수의 시장에서 동시에 수행되는 marketing 활동을 통합, 조정, 통제할 수 있다아 서로 다른 環境을 가진 각 시장 상황에 대한 이해는 그에 따른 국제marketing 戰略을 조정ㆍ통제할 수 있게 한다. 즉, 해외의 구매 잠재력...



글로벌시장조사 및 STP戰略
목 차

1. 서 론

가. 글로벌 시장조사
나. S. T. P 戰略

2. 본 론

가. 글로벌시장조사를 통해 성공한 instance(사례) 分析
1) 진로 日本(일본)진출 instance(사례)
2) 현대자동차 China진출 instance(사례)
3) 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instance(사례)
4) 맥도날드 China진출 instance(사례)

나. 글로벌시장조사를 통해 실패한 instance(사례) 分析
1) 노키아 한국진출 instance(사례)
2) 월마트 한국진출 instance(사례)
3) 롯데리아 China진출 instance(사례)

3. 결 론

가. 성공instance(사례)와 실패instance(사례) 비교分析
나. 비교分析 결과

1. 서 론

가. 글로벌시장조사

1) 글로벌시장조사의 槪念

가) 글로벌시장조사
국제marketing 활동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글로벌시장의 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ㆍ정리(arrangement)ㆍ分析하는 과정이다.
⑤ 다섯째, change(변화)하는 環境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서는 각 시장에서의 marketing 戰略을 지속적으로 improvement하기 위한 marketing 성과와 反應(반응)의 측정(測定) 이 필요하다.순서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example(사례) ,현대자동차 중국(中國)진출 example(사례) ,,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example(사례) ,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4000원]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사례,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사례,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_hwp_01_.gif [4000원]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사례,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사례,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_hwp_02_.gif [4000원]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사례,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사례,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_hwp_03_.gif [4000원]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사례,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사례,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_hwp_04_.gif [4000원]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사례,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사례,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_hwp_05_.gif [4000원]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사례,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사례,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_hwp_06_.gif

Download : [4000원]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사례,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사례,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hwp( 69 )




설명









글로벌시장조사 및 STP戰略
목 차

1. 서 론

가. 글로벌 시장조사
나. S. T. P 戰略

2. 본 론

가. 글로벌시장조사를 통해 성공한 instance(사례) 分析
1) 진로 日本(일본)진출 instance(사례)
2) 현대자동차 China진출 instance(사례)
3) 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instance(사례)
4) 맥도날드 China진출 instance(사례)

나. 글로벌시장조사를 통해 실패한 instance(사례) 分析
1) 노키아 한국진출 instance(사례)
2) 월마트 한국진출 instance(사례)
3) 롯데리아 China진출 instance(사례)

3. 결 론

가. 성공instance(사례)와 실패instance(사례) 비교分析
나. 비교分析 결과

1. 서 론

가. 글로벌시장조사

1) 글로벌시장조사의 槪念

가) 글로벌시장조사
국제marketing 활동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글로벌시장의 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ㆍ정리(arrangement)ㆍ分析하는 과정이다. 즉, 해외의 구매 잠재력을 가진 고객을 찾아내고 기호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效果적인 marketing 및 유통수단을 연구ㆍ分析하는 활동을 말한다.
② 유통과정 : 해당


글로벌시장,진로,일본진출,사례,현대자동차,중국진출,사례,도요타자동차,한국진출,사례,노키아,맥도날드,월마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example(사례) ,현대자동차 중국(中國)진출 example(사례) ,,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example(사례) ,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사례,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사례,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 글로벌시장조사,진로 일본진출 사례,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사례,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시장 진로 일본진출 사례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 도요타자동차 한국진출 사례 노키아 맥도날드 월마트 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다.
① 첫째, 새로운 시장 기회를 파악할 수 있다아 외국시장은 국내시장과 제품 수명 주기가 다른 경우가 있어 진입 가능한 새로운 시장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다.
전체 19,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