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교수학습과정안 초등학교5학년 읽기 3단원 / ( 국 어 )과 교수·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5 15:28
본문
Download : [국어] 교수학습과정안 초등학교5학년 읽기 3단원.hwp
5′ Ԟ` 사진 資料 PPT 資料 ...
( 국 어 )과 교수·학습안 일 시 대상5-2 38명장소5-2 교실지도교...
다. ⊙학습 문제 안내하기 동기 유발 활동을 참고하여 공부할 문제를 생각하고 확인하기 시를 읽고쓰기, 서로 다른 생각이나 느낌을 비교해보자 말해 보자. 공부할 문제 ⊙학습 활동 안내하기 [활동1] 동시 감상하기 [활동2] ‘오늘의 시인’ 만나기 [활동3] ‘숨은 시인’ 찾기 ⊙동시 감상하기 동시를 읽을 때 감상 기준은 무엇입니까 -자기의 경험을 중심으로 -작품에 담겨 있는 뜻을 중심으로 -시에 나오는 말하는 이의 생각이나 느낌을 중심으로 -시에 나타난 표현을 중심으로 동시 전시하기 -동시 도우미가 동시 작품을 전시하는 동안 이 달의 동시를 암송한다.국어 교수학습과정안 초등학교5학년 읽기 3단원 / 국 어 과 교수·학
[국어] 교수학습과정안 초등학교5학년 읽기 3단원 / ( 국 어 )과 교수·학
레포트 > 기타
설명
Download : [국어] 교수학습과정안 초등학교5학년 읽기 3단원.hwp( 37 )
![[국어] 교수학습과정안 초등학교5학년 읽기 3단원-1053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8/%5B%EA%B5%AD%EC%96%B4%5D%20%EA%B5%90%EC%88%98%ED%95%99%EC%8A%B5%EA%B3%BC%EC%A0%95%EC%95%88%20%EC%B4%88%EB%93%B1%ED%95%99%EA%B5%905%ED%95%99%EB%85%84%20%EC%9D%BD%EA%B8%B0%203%EB%8B%A8%EC%9B%90-1053_01_.gif)
![[국어] 교수학습과정안 초등학교5학년 읽기 3단원-1053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8/%5B%EA%B5%AD%EC%96%B4%5D%20%EA%B5%90%EC%88%98%ED%95%99%EC%8A%B5%EA%B3%BC%EC%A0%95%EC%95%88%20%EC%B4%88%EB%93%B1%ED%95%99%EA%B5%905%ED%95%99%EB%85%84%20%EC%9D%BD%EA%B8%B0%203%EB%8B%A8%EC%9B%90-1053_02_.gif)
![[국어] 교수학습과정안 초등학교5학년 읽기 3단원-1053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8/%5B%EA%B5%AD%EC%96%B4%5D%20%EA%B5%90%EC%88%98%ED%95%99%EC%8A%B5%EA%B3%BC%EC%A0%95%EC%95%88%20%EC%B4%88%EB%93%B1%ED%95%99%EA%B5%905%ED%95%99%EB%85%84%20%EC%9D%BD%EA%B8%B0%203%EB%8B%A8%EC%9B%90-1053_03_.gif)
![[국어] 교수학습과정안 초등학교5학년 읽기 3단원-1053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8/%5B%EA%B5%AD%EC%96%B4%5D%20%EA%B5%90%EC%88%98%ED%95%99%EC%8A%B5%EA%B3%BC%EC%A0%95%EC%95%88%20%EC%B4%88%EB%93%B1%ED%95%99%EA%B5%905%ED%95%99%EB%85%84%20%EC%9D%BD%EA%B8%B0%203%EB%8B%A8%EC%9B%90-1053_04_.gif)
![[국어] 교수학습과정안 초등학교5학년 읽기 3단원-1053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8/%5B%EA%B5%AD%EC%96%B4%5D%20%EA%B5%90%EC%88%98%ED%95%99%EC%8A%B5%EA%B3%BC%EC%A0%95%EC%95%88%20%EC%B4%88%EB%93%B1%ED%95%99%EA%B5%905%ED%95%99%EB%85%84%20%EC%9D%BD%EA%B8%B0%203%EB%8B%A8%EC%9B%90-1053_05_.gif)
순서
( 국 어 )과 교수·학습안 일 시 대상5-2 38명장소5-2 교실지도교...
( 국 어 )과 교수·학습안 일 시 대상5-2 38명장소5-2 교실지도교사단 원 셋째 마당. 경험과 상상 1. 시인이 되어 차시3 9교과서읽기 90-91쪽본시주제생각이나 느낌 비교하기학습시간 40분학습目標(목표)시를 읽고쓰기, 시에 대한 서로의 생각이나 느낌을 비교할 수 있다 학습 모형반응 중심 학습관련요소유창성, 독창성, 민감성학습단계활동 형태학습요항 교 수·학 습 활 동시간 資料 유의점目標(목표) 확인하기 반응의 형성하기 개별 및 전체 개별 및 모둠 분위기 조성 및 동기유발 학습 문제 확인 학습활동 안내하기 동시 감상하기 ⊙장면 알기 주어진 부분 그림을 보고 무슨 장면인지 알아보기 -전시관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장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