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부동산개발 사업계획서] 대구광역시 월성동 00스포츠센터 분양 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3 04:25
본문
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doc
▶시 행 시 기 D M용 리플렛 제작 후 즉시 시행 T M 실시 ▶시 행 목 적 지속적인 고객접촉을 통한 신뢰 증대 및 방문 유도
D M 발송 ▶시 행 목 적 잠재고객의 실수요화
▶시 행 대 상 기 확보 고객명단 중에서 가망고객 위주 발송(각 은행 만기예금자 명단확보등)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시 행 대 상 잠재고객 확보 후 수시 시행
☞고객과의 Relationship 형성
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doc( 67 )
☞Mass marketing 보다 Diret marketing 에 주력
《 분양 마케팅 책략 》 ◈Pre-Marketing (D-12 ~D-1...
초기 고객 집객 극대화로 붐 형성
조기판단에 따른 계약으로 진행 가능
설명
☞각종 홍보활동 통한 사전 붐 조성
관심고객 경쟁사 누수 방지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영업직원의 관리시스템 강화로 분양 상승율 유지
☞영업직원의 관리,운영시스템 강화
◈Main-Marketing(OPEN ~ D+60)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제안 시장조사보고서
▶ 주요고객 사전 D M 발송
◈Post Marketing (D+60 ~ D+90)
▶시 ...
☞분양성공 위한 대대적 홍보
《 분양 마케팅 전략 》 ◈Pre-Marketing (D-12 ~D-1...
실 시 목 적 ▶OPEN 전 사전 Marketing을 실시 함으로써 OPEN시 붐 형성 시 행 시 기 ▶D 12 ~ D 1일 전 까지 시 행 방 법 ▶사전예약제도 실시, 앙 케이트 조사, 사전광고 실시,
《 분양 marketing 전략(戰略) 》
순서
☞사전 홍보를 통한 사전예약자 확보
%EB%8C%80%EA%B5%AC%EA%B4%91%EC%97%AD%EC%8B%9C%EC%9B%94%EC%84%B1%EB%8F%9900%EC%8A%A4%ED%8F%AC%EC%B8%A0%EC%84%BC%ED%84%B0%EB%B6%84%EC%96%9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9005_01_.gif)
%EB%8C%80%EA%B5%AC%EA%B4%91%EC%97%AD%EC%8B%9C%EC%9B%94%EC%84%B1%EB%8F%9900%EC%8A%A4%ED%8F%AC%EC%B8%A0%EC%84%BC%ED%84%B0%EB%B6%84%EC%96%9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9005_02_.gif)
%EB%8C%80%EA%B5%AC%EA%B4%91%EC%97%AD%EC%8B%9C%EC%9B%94%EC%84%B1%EB%8F%9900%EC%8A%A4%ED%8F%AC%EC%B8%A0%EC%84%BC%ED%84%B0%EB%B6%84%EC%96%9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9005_03_.gif)
%EB%8C%80%EA%B5%AC%EA%B4%91%EC%97%AD%EC%8B%9C%EC%9B%94%EC%84%B1%EB%8F%9900%EC%8A%A4%ED%8F%AC%EC%B8%A0%EC%84%BC%ED%84%B0%EB%B6%84%EC%96%9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9005_04_.gif)
%EB%8C%80%EA%B5%AC%EA%B4%91%EC%97%AD%EC%8B%9C%EC%9B%94%EC%84%B1%EB%8F%9900%EC%8A%A4%ED%8F%AC%EC%B8%A0%EC%84%BC%ED%84%B0%EB%B6%84%EC%96%9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9005_05_.gif)
- 이미지 광고 + 신문삽지 홍보 + 사전 D M,T M 실시
◈Pre-Marketing (D-12 ~D-1)
[부동산개발 사업계획서] 대구광역시 월성동 00스포츠센터 분양 마케팅책략
▶ MTM 영업 등 조기 계약 완료
구전 marketing 효율에 따른 광고 효율
실수요자 구축으로 리스크 최소화
▶ 이전 단계이 Marketing Data 분석 후 재계획 수립
실수요자를에게 계약전 준비 단계를 줌으로써 M H오픈시
D M발송, T M실시, 전단배포, 아파트 단지 내 홍보등 실 시 효 과 관심고객을 선별하여 초기 분양율 극대화
▶ 100% 분양완료를 위한 지속적인 활동
PRE MARKET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