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Fat Down,마케티事例연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3 01:17본문
Download : CJ Fat Down,마케티사례연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CJ Fat Down,마케티事例연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CJ,Fat,Down,마케티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J Fat Down,마케티사례연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7 )






순서
목 차
마케팅 example(사례) 연구 - CJ Fat Down
목 차
Fat Down introduction
Fat Down 의 SWOT, 3C, STP, 4P 分析
문제제기와 分析
대안 제시
대안 分析
결 론
기업introduction C J
1953. 제일제당공업㈜ 설립
1993. CJ 독립경영 선언
1996. 제일제당 그룹 출범
2002. CJ 그룹 출범
국내 최대의 식품회사로 식품산업 외에도 바이오, 제약, 외식, 영화, 증권 등 다양한 계역 보유.
china(중국) 과 日本 을 비롯한 해외시장 진출 활발.
Fat Down
2002년 출시
FATDOWN
= FAT(지방) + DOWN( 낮춘다)
국내 최초 기능성 휘트니스 음료
용량 및 가격 : 100ml, 2000원(1병기준)
주요component : 식이섬유, 대두펩타이드, L- 카르니틴, 가르시아 캄보지아
주요 기능
- 체중 및 콜레스테롤 조절
- 체지방 감소
- 휘트니스 효율 증대
Fat Down!
Fat Down 의 성공 요인
Fat Down 의 SWOT
다양한 모방제품의 등장
경기침체로 인한 판매부진
우려
세분시장의 규모 확대 어려움
제품 efficacy에 대한 신뢰성 확보 어려움
계절적 요인에 effect받기 쉬움
=`제품수명주기의 불규칙화
다이어트 시장의 규모 증가
기능성 음료시장의 호황
몸짱 열풍 및 주 5일제 근무제
세분시장 선도
기업의 인지도 통한 신뢰성 확보
독점적 원료 확보
Strength
Threat
Weakness
Opportunity
Fat Down 의 3C
Customer
20~40대 여성
웰빙 추구
주로 대도시 거주
Competition
유한메디카 『슬림업』
벤트리 『M2』
남양 『S-라인』
Company
높은 인지도
홈쇼핑, 매장 등의 다양한
유통망 확보
검증된 영업력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CJ Fat Down,마케티事例연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CJ Fat Down,마케티사례연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J Fat Down,마케티사례연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J Fat Down 마케티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