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PPT- 제이에스티나 (로만손)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및 제이에스티나 향후 마케팅전술 제언 > primus5 | primus.co.kr report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PPT- 제이에스티나 (로만손)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및 제이에스티나 향후 마케팅전술 제언 > primu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5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PPT- 제이에스티나 (로만손)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및 제이에스티나 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3 22:59

본문




Download : 제이에스티나.pptx




제이에스티나의 향후마케팅전략제시에 대한 내용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제이에스티나 마케팅 PPT- 제이에스티나 (로만손)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및 제이에스티나 향후 마케팅전술 제언
순서



제이에스티나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및 제이에스티나 향후 마케팅전술 제언 PPT 발표reference(자료)입니다.

제이에스티나의 향후마케팅전술제시에 대한 내용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다.

제이에스티나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이에스티나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 발표자료입니다. ,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PPT- 제이에스티나 (로만손)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이에스티나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경영경제레포트 ,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PPT- 제이에스티나 (로만손)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제이에스티나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1. 제이에스티나(로만손) 기업紹介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제이에스티나 성공비결

3. 시장環境分析 (5 Forces Model)
(1) 시계부문
(2) 쥬얼리부문
(3) 핸드백부문

4. 제이에스티나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제이에스티나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제이에스티나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제이에스티나 기타 marketing instance(사례)
(1) 콜라보레이션 marketing
(2) 스타marketing
(3) SNS marketing

8. 미래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


로만손은 1988년 4월 설립된 기업으로 손목시계전문 브랜드회사

제이에스티나는 로만손의 시계 사업의 대안으로서 생긴 브랜드.

2xxx년, 로만손 創業(창업) 28년만에 제이에스티나로 회사명변경…(省略)

Download : 제이에스티나.pptx( 40 )




제이에스티나_pptx_01.gif 제이에스티나_pptx_02.gif 제이에스티나_pptx_03.gif 제이에스티나_pptx_04.gif 제이에스티나_pptx_05.gif 제이에스티나_pptx_06.gif

제이에스티나,마케팅,PPT-,제이에스티나,(로만손),성공비결과,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제이에스티나,향후,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전체 19,83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