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戰略) ]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전략(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14:52본문
Download : 아이리버 최신전략.hwp
개발 자체는 레인콤에서 맡고 있고, 아이리버는 판매·고객 지원만을 하고 있어, 브랜드로서의 측면이 강하다고 볼 수 있다아
www.etnews.co.kr
[참고자료(資料)]
www.ranky.com
휴대용 MP3 Player의 브랜드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 건국대 산업대학원, 2006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디지털 컨버전스를 표방하는 글로벌 모바일 IT 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MP3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전자사전, 내비게이션 등 모바일 IT 기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아 특히, 레인콤은 설립 이래, 독창적인 발상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디지털 문화를 선도해 오고 있다아
www.fss.or.kr
3. 경쟁사analysis(분석)
8. 최신戰略analysis(분석)
레인콤은 전 세계에 걸쳐 i-river America, i-river Europe, i-river Japan, i-river Hongkong에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생산은 中國 공장에서 이루어지고 있다아 `작지만 강한 기업`의 전형을 보여주는 이 회사는 2008년 현재 233명의 레인콤 사원이 있다아
MP3플레이어의 최강자, 아이리버 - 김태훈, emars, 2004
www.gokea.org
www.mk.co.kr
2. 환경 analysis(분석)
www.reigncom.com





www.hankyung.com
공병호의 change(변화)경영 - 공병호, 북이십일, 2007
강자와 싸워 이기는 란체스터 경영전략(戰略) - 이영직, 청년정신, 2004
설명
www.mpio.co.kr
www.lgeri.com
애플아이팟, 위기관리전략, 국제마케팅, 국제경영, 디자인마케팅
다. 7. 실패요인analysis(분석)
www.i-river.co.kr
4. SWOT analysis(분석)
1. 아이리버 紹介(소개)
6. 4P analysis(분석)
9. 향후 戰略
하이테크 marketing - 김상훈, 박영사, 2004
국내외 MP3 Player 시장규모 - (주)알앤디비즈, 2005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전략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i-river.co.kr www.reigncom.com www.buyi-river.co.kr www.yepp.co.kr www.ranky.com www.IDC.com www.mpio.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gokea.org www.korcham.net www.fss.or.kr www.etnews.co.kr www.hankyung.com www.mk.co.kr 공병호의 변화경영 - 공병호, 북이십일, 2007 휴대용 MP3 Player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분석 - 건국대 산업대학원, 2006 2010 대한민국 트렌드 - LG경제연구원, 형선호 역, 한국경제신문사, 2005 MP3 Player 시장 및 제품 분석 - (주)알앤디비즈, 2005 국내외 MP3 Player 시장규모 - (주)알앤디비즈, 2005 MP3플레이어의 최강자, 아이리버 - 김태훈, emars, 2004 강자와 싸워 이기는 란체스터 경영전략 - 이영직, 청년정신, 2004 하이테크 마케팅 - 김상훈, 박영사, 2004
MP3 Player 시장 및 제품 分析(분석) - (주)알앤디비즈, 2005
Download : 아이리버 최신전략.hwp( 92 )
www.korcham.net
www.yepp.co.kr
순서
2010 대한민국 트렌드 - LG경제연구원, 형선호 역, 한국경제신문사, 2005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전략(戰略) 分析(분석)에 대한 A+ 레포트(report)
www.IDC.com
www.buyi-river.co.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seri.org
5. STP analysis(분석)
[경영전략(戰略) ]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전략(戰略) 分析(분석)
아이리버(i-river)는 2008년 현재 대한민국 내 MP3 플레이어 시장 점유율 약 15~20%를 차지하는 대한민국의 모바일 IT 기기 제조회사 레인콤의 브랜드명이며, 자회사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