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책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발표대본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3 13:40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발표대본 포함).ppt
처음처럼 (vs참이슬)의 비교分析(분석)
목차
4. conclusion
4.1 - marketing 제안
4.2 conclusion
2. 시장 分析(분석)
2.1 - 3C 分析(분석)
2.2 - STP
1. 제품 현재상황
1.1 - 제품 intro
1.2 - 선정 이유
1.3 - 소주 시장 分析(분석)
3. marketing 전술
3.1 - 4P 分析(분석)
3.2 - SWOT
1.제품현재상황 (처음처럼 vs 참이슬)
제품intro
제품명: 처음처럼
용량 : 360ml
도수 : 20%
출시일 : 2006년 2월 7일
제품 분류 : 증류수, 희석식 소주
공급가격 : 730원,
할인매장가 : 800-900원,
음식점 : 3000-4000원
제품명: 참이슬 fresh
용량: 360ml
도수: 19.5%
출시일: 2006년 8월 26일
제품 분류: 증류수, 희석식 소주
공급가격: 780원,
할인매장가: 800-900원,
음식점: 3000-4000원
제품 선정이유
‘어떻게 하면 처음처럼이 좀 더 빠르게 참이슬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
처음처럼 출시이전 소비자선호도
소주시장分析(분석)
1. 소주시장 규모
희석식 소주의 총 출고량은 32억 7225만병, 2xxx년 소주시장의 규모가 2조 8675억원
소주시장分析(분석)
`주요 주종의 1인당 월평균(average) 음주량 change(변화)`
조사 기관 및 대상 :
전국 성인남녀 1천800명을 대상으로 `2xxx년 주류 소비 행태 조사’(한국주류산업협회)
2. 음주량 change(변화)
`월 1회 이상 음주자 비율`
조사 기관 및 대상 :
전국 성인남녀 1천800명을 대상으로 `2xxx년 주류 소비 행태 조사’(한국주류산업협회)
3. 음주 인구
소주시장分析(분석)
` 소주의 선호 알코올 도수 비교`
조사 기관 및 대상 :
전국 성인남녀 1천800명을 대상으로 `2xxx년 주류 소비 행태 조사’(한국주류산업협회)
4. 소비자 선호 알코올 도수
소주시장分析(분석)
# 수도권 음용자가 소주 선택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사항
1위 맛과 향(38.2%)
2위 알코올 도…(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발표대본 포함).ppt( 93 )
설명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발표대본 포함) ,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발표대본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전략 비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발표대본 포함
순서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책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발표대본 포함)
처음처럼,VS,참이슬,마케팅전략,비교,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발표대본,포함,경영경제,레포트
처음처럼 VS 참이슬 마케팅책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발표대본 포함)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