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경영학논문] marketing 환경 分析과 변화에 따른 기업 경영 책략 / marketing 환경 分析과 > primus5 | primus.co.kr report

[경영학논문] marketing 환경 分析과 변화에 따른 기업 경영 책략 / marketing 환경 分析과 > primu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5

[경영학논문] marketing 환경 分析과 변화에 따른 기업 경영 책략 / marketing 환경 分析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17:39

본문




Download : [경영학논문] 마케팅환경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hwp









[경영학논문] marketing 환경 分析과 변화에 따른 기업 경영 책략 / marketing 환경 分析과



마케팅環境 분석과 變化에 따른 기업경영戰略 목 차 서론 --------------------------------[ 3 ] 연구목적 연구방향 본론 --------------------------------[ 3 ] Ⅰ. 마케팅環境 1. 마케팅環境의 개념(槪念)과 요인 2. 마케팅環境 분석의 목적 3. 環境요인의 變化에 따른 영향의 정도와 범위 4. 미시●거시環境요인 5. 과업環境 6. 마케팅環境 분석 시 유의 점 Ⅱ. 기업 環境變化에 따른 마케팅 --------------------------------[ 17 ] 1. 기업 環境變化 진단 2. 環境變化에 adaptation(적응) 하기 위한 마케팅의 중요성 3. 성공적인 기업목표(目標)달성을 위한 마케팅戰略 Ⅲ. 마케팅環境變化에 따른 경영기법의 성공example(사례) --------------------------------[ 22 ] 1. 디자인경영 2. 브랜드경영 3. 품질경영 4. 펀 경영 5. 윤리경영 6. 기술경영 7. 글로벌 리더십 경영 8. 기업간 협력경영 Ⅳ. 마케팅環境變化에 대한 예측 --------------------------------[ 39 ] 1. 향후 기업의 마케팅環境變化에 대한 예측 2. 새로운 사업 분야의 탐색 conclusion(결론) ---------------------------------[ 45 ] - the twenty-first century 마케팅 環境의 變化와 기업경쟁력 -reference ---------------------------------[ 52 ] 서 론 마케팅環境이란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영향...
marketing 환경 分析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책략 목 차 서론 ---------...

마케팅환경 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 목 차 서론 ---------...

설명

Download : [경영학논문] 마케팅환경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hwp( 21 )


경영학논문 마케팅 환경 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 경영 전략 / 마케팅 환경 분석과
[경영학논문] 마케팅환경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6014_01_.gif [경영학논문] 마케팅환경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6014_02_.gif [경영학논문] 마케팅환경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6014_03_.gif [경영학논문] 마케팅환경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6014_04_.gif [경영학논문] 마케팅환경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6014_05_.gif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전체 19,83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