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마케팅 strategy > primus5 | primus.co.kr report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마케팅 strategy > primu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5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19:47

본문




Download : 애니콜중국진출마케팅.ppt




1. 기업소개
www.nso.go.kr
세계 최고의 종합 전자 업체인 삼성전자만의 差別(차별) 화된 역량과 부문 간 시너지를 최대화하는 전술을 통해 이들 4대 사업을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력 있는 core 사업으로 키우고 있다
www.fki.or.kr
www.kukminilbo.co.kr


보급률 선진국(6~70%)에 크게 미치지 못하는 24.4%에 불과
[참고data(자료)]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sec.co.kr land.anycall.com www.seri.org www.nso.go.kr www.etimesi.com www.fki.or.kr www.ohmynews.com www.kef.or.kr www.kukminilbo.co.kr www.hrdkorea.or.kr 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중국마케팅 - 김용준, 백은영, 박영사, 2004
미래사업과 경영혁신의 추진을 가속화하여 『 Digital - E Company』 를 실현하고 있으며 core기술의 개발과 세계 표준 확보, 선진 일류업체와의 제휴 확대로 글로벌 스탠다드를 내재화하고 있으며 사업 단위 별 Simple, Speed, 자율, 책임 경영체제를 강화하여 명실상부한 세계 초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3. 경쟁사分析(분석)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글로벌마케팅, 다국적기업

규모와 성장률을 고려할 때 세계최고의 시장으로 分析(분석)
7. 향후 전술

외국선진기업과의 경쟁심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STP分析(분석)
www.kef.or.kr



시장 확대와 재고 해소를 위한 극심한 가격전쟁.


애니콜중국진출마케팅-1372_01_.gif 애니콜중국진출마케팅-1372_02_.gif 애니콜중국진출마케팅-1372_03_.gif 애니콜중국진출마케팅-1372_04_.gif 애니콜중국진출마케팅-1372_05_.gif
China의 이동 통신 업체 연평균(average) 초고속 성장세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마케팅 strategy
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land.anycall.com


China의 WTO 가입과 CDMA사업 실시로 통신시장 성장
2. 시장環境分析(분석)

Download : 애니콜중국진출마케팅.ppt( 68 )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마케팅 strategy에 대한 A+ PPT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설명
성장 잠재력이 매우 높음(소도시 및 시골 지역의 낮은 보급률)
4. SWOT分析(분석)
6. 마케팅전술
노키아는 이웃나라인 China,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서 독보적 1위

www.hrdkorea.or.kr
www.sec.co.kr
WTO가입,합작 방식으로 China 통신서비스 시장에 진입가능
순서
china(중국) 마케팅 - 김용준, 백은영, 박영사, 2004
www.ohmynews.com

www.seri.org
www.etimesi.com
다.
전체 19,83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