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5 12:55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hwp
공손 책략
4. 공손 전술 선택의 결정 요인
5. conclusion 및 제언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 사회적 덕목으로서 공손
❍ 어른에 대한 깍듯한 존대어
❍ 빈말 (떠나는 손님에게)
- 오늘 대접이 변변치 못해서 죄송…(drop)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strategy
경제경영,한국인,커뮤니케이션,나타난,공손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 ,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한국인 커뮤니케이션 나타난 공손전략
Download :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hwp( 15 )
순서
설명
다.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술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 목적
2. 공손의 concept(개념)
가. 공손에 대한 일반적인 concept(개념) 요점
나. 우리 사회에서 유용한 공손의 concept(개념)적 定義(정의)
3. 공손 전술
가. 공손전술의 유영화를 위한 理論(이론)적 논리
나. 공손 전술의 유형에 대한 함축적 의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