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카페베네,마케팅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primus5 | primus.co.kr report

카페베네,마케팅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primu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5

카페베네,마케팅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23:24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커피산업 커피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9 )


설명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카페베네,마케팅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카페베네,마케팅전술,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커피산업,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카페베네
marketing 조사
_SLIDE_2_
01 기업 intro

02 환경analysis

03 카페베네의 marketing analysis / 결점

04 방향 제시
Contents

_SLIDE_3_
기업 intro

기업 intro
_SLIDE_4_

Caffe(카페) + beneve(좋은 느낌)
Caffe Bene
01 기업 intro

김성권 대표의 성공 책략

메뉴의 다양화
고객과의 소통
“감성 충전소”에 컨셉의 인테리어

_SLIDE_5_

01 기업 intro
기업 現況
매장 수
전국 약 720여 개 보유
연간 매출액
약 1100억 원
순이익
약 150억원
미주, 동남아시아 등 최소 10개국 이상 진출
카페베네 글로벌 브랜드 도약
_SLIDE_6_

02 환경 analysis
커피 시장 analysis

2009년
2015년 예상

소비 비율
소비 비율
원두커피
20.3%
31.9%
인스턴트
79.7%
68.1%
한국 커피시장 점유율 展望(전망)

커피전문점 시장규모 추이
_SLIDE_7_

02 환경 analysis
산업 구조적 특징
잠재적 진입자의 위험
이미 성숙기에 접어든 커피시장
포화상태
→ 다양한 差別(차별) 화 책략을 통한 경쟁
구매자의 교섭력
여러 커피전문점의 존재로 구매자의 선택의 폭 넓어
→ 브랜드가치 강화해 교섭력 약화
공급자의 교섭력
와플, 젤라또 등 사이드 메뉴로 새로운 브런치 文化(culture) 선도
메뉴와 제품 개발, 각 점포에 신선한 제품 유통

→ 지속적인 개발 필요
대체재의 위험
다목적 세미나실
멀티방
룸카페
Wii카페
(저렴한 개인적 공간 제공)
경쟁강도
해외브랜드(스타벅스, 커피빈 등)
국내브랜드(엔제리너스, 할리스 등)
개인 카페 등 경쟁력 높아
_SLIDE_8_

03 marketing analysis
내부환경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세련된 유럽풍 인테리어
사이드 메뉴 差別(차별) 화
싸이더스를 통한 스타marketing 과 PPL…(drop)





다.
전체 19,83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