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LG생활건강 중국진출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 primus5 | primus.co.kr report

LG생활건강 중국진출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 primu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5

LG생활건강 중국진출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7 05:57

본문




Download : 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hwp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LG생활건강 기업introduction
LG생활건강은 두 가지 제품전략(strategy), 즉 고급화 전략(strategy)과 맞춤전략(strategy)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아 china에서 성장 가능성이 큰 프리미엄 화장품에 집중한다는 전략(strategy)에 따라 LG 생활건강은 ‘오휘’와 ‘후’로 상하이 등 대도시 최고급 백화점을 집중 공략 하고 있다아 china 화장품 사업 12주년을 맞는 LG 생활건강은 ‘고급화 전략(strategy)’을 내세우며 2005년 8월 china에서 대장금으로 유명해진 ‘이영애’와 ‘한방요법’등의 컨셉트를 강조한 ‘후’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중국진출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보고서입니다.




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9048_01_.jpg 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9048_02_.jpg 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9048_03_.jpg 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9048_04_.jpg 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9048_05_.jpg



(3) Place




다.
LG생활건강 중국진출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Download : 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hwp( 87 )


(1) Product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설명
(4) Promotion
순서

2. LG생활건강의 china시장 진출과정

3. LG생활건강 china시장진출 마케팅 4P전략(strategy) 분석
(2) Price
LG생활건강,LG생활건강 마케팅,LG생활건강 중국,엘지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오휘


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이에 앞서 2005년 5월에는 ‘오휘’를 日本 산 시세이도와 같은 가격대로 상하이의 빠바이빤, 베이징의 팍슨등 고급 백화점에 입점 시켰다.
전체 19,83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