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중국진출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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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7 05:5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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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G생활건강 기업introduction
LG생활건강은 두 가지 제품전략(strategy), 즉 고급화 전략(strategy)과 맞춤전략(strategy)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아 china에서 성장 가능성이 큰 프리미엄 화장품에 집중한다는 전략(strategy)에 따라 LG 생활건강은 ‘오휘’와 ‘후’로 상하이 등 대도시 최고급 백화점을 집중 공략 하고 있다아 china 화장품 사업 12주년을 맞는 LG 생활건강은 ‘고급화 전략(strategy)’을 내세우며 2005년 8월 china에서 대장금으로 유명해진 ‘이영애’와 ‘한방요법’등의 컨셉트를 강조한 ‘후’를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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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LG생활건강의 china시장 진출과정
3. LG생활건강 china시장진출 마케팅 4P전략(strategy)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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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이에 앞서 2005년 5월에는 ‘오휘’를 日本 산 시세이도와 같은 가격대로 상하이의 빠바이빤, 베이징의 팍슨등 고급 백화점에 입점 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