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마케팅,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3 00:43
본문
Download : 오설록마케팅,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설명
오설록마케팅,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Green Tea is Good Coffee.”
Marketing Proposal for O’sulloc
CONTENTS
시장 分析(분석)
태평양 introduction 건강과 미 추구
오설록 introduction 녹차를 통해 만나는 새로운 공간
SWOT 分析(분석)을 통한 戰略 시사점
S T 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P 제안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Appendix
설문 조사 방법
시장 分析(분석)
태평양 introduction 건강과 미 추구
오설록 introduction 녹차를 통해 만나는 새로운 공간
SWOT 分析(분석)을 통한 戰略 시사점
시장 分析(분석)
S T P
4 P
Appendix
Domestic Network
International Network
태평양 : “Beauty & Health” 미와 건강의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태평양 화학공업사 창립
주식회사로 개편
아모레 브랜드 개발
㈜태평양화학으로 상호 변경
㈜태평양으로 상호 변경, 사업 집중화
AMOREPACIFIC 글로벌 로고 도입
창 업 기 (1945-1955)
성 장 기 (1956-1967)
고도성장기 (1968-1980)
확산성장기 (1981-1990)
혁 신 기 (1991-1996)
중 흥 기 (1997-현 재)
←
←
←
←
←
←
5천억
1조
’97
’98
’99
’00
’01
’02
’03
6천억
1조12백억
매출액(원)
03년 기준 : 사원 3,200명 / 매출액 1조12백억원 / 자본금 5조1천억원
화장품
925,470백만
생활용품
124,370백만
녹차류/효소
70,331백만
`03년 매출액 구성`
Personal Care
댄트롤
헤어팩
두보레
송염
메디안
Cosmetics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아이오페
마몽드
미쟝센
헤라
설화수
에뛰드
오딧세이
Health
설록
케토톱
비비 호로그램 …(省略)






오설록마케팅,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오설록마케팅,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오설록마케팅,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오설록마케팅,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오설록마케팅 차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오설록마케팅,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5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