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색인] 가치 부재(不在) 시대의 글쓰기와 공감(共感)의 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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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30 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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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성적인 질문에 어울리는 다성적인 대답중엔 언제 읽어도 독자들에게 변함없이 이해가 되는 '공감共感'이라는 부분도 들어가 있을 것이다. 역으로 애기해보자. 씌여진 시간이나 씌여진 공간을 초월하여 변함없이 독자들에게 …(To be continued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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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들어가는 말 : 무엇이 소설을 읽게 만드는가?, 2. {회색인}의 서사 구조, 2-1. <보여주기>를 배제한 철저한 <이야기하기>, 2-2. 결론을 회피한 미완결 구조, 3. {회색인}의 인물 구조, 3-1. 독고준의 욕망과 끝없이 환유하는 대상들, 3-2. 독고준과 김학, 현호성의 이름붙이기, 4. 나오는 말 : 갇힌 세대의 회색 위장복, , FileSize : 64K , [회색인] 가치 부재(不在) 시대의 글쓰기와 공감(共感)의 미학인문사회레포트 , 무엇이소설을읽게만드는가 독고준의욕망과끝없이환유하는대상들 회색인
1. 들어가는 말 : 무엇이 소설을 읽게 만드는가?, 2. {회색인}의 서사 구조, 2-1. <보여주기>를 배제한 철저한 <이야기하기>, 2-2. conclusion(결론)을 회피한 미완결 구조, 3. {회색인}의 인물 구조, 3-1. 독고준의 욕망과 끝없이 환유하는 대상들, 3-2. 독고준과 김학, 현호성의 이름붙이기, 4. 나오는 말 : 갇힌 세대의 회색 위장복, , 파일크기 : 64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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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색인] 가치 부재(不在) 시대의 글쓰기와 공감(共感)의 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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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들어가는 말 : 무엇이 소설을 읽게 만드는가?
2. {회색인}의 서사 구조
2-1. <보여주기>를 배제한 철저한 <이야기하기>
2-2. 결론을 회피한 미완결 구조
3. {회색인}의 인물 구조
3-1. 독고준의 욕망과 끝없이 환유하는 대상들
3-2. 독고준과 김학, 현호성의 이름붙이기
4. 나오는 말 : 갇힌 세대의 회색 위장복
1. 들어가는 말 : 무엇이 소설을 읽게 만드는가? 무엇이 우리로 하여금 소설을 읽게 만드는가? 여러가지 해답이 나올 수 있는 다성적인 질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