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자동차 시장과 진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09:03본문
Download : 중국 자동차 시장과 진입 전략.hwp
2002년 6월 베이징신보(北京晨報)는 푸레이(符磊) 중국(中國) 자동차 공업 경제 기술 정보 …(省略)
China자동차시장과진입
레포트/경영경제
먼저 China 자동차 시장의 현재 상황을 分析하고, China 자동차 시장에 진출해 있는 주요 경쟁자을 分析하고, 이러한 시장과 경쟁자 分析을 토대로 자동차 시장에 신규 진출할 때의 구체적인 戰略을 요점했습니다.
Ⅰ. 중국(中國)의 자동차 산업의 실태과 特性(특성)
1. 외형적 시장 분석
1.1 현재 시장 규모
(1) 중국(中國) 자동차 산업 실태
현재 세계 7위의 자동차 시장인 중국(中國)은2025년 정도가 되면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이 될 것으로 展望(전망) 된다 2001년 중국(中國)의 자동차 생산량은 2백 33만 4천 4백 대로 전년 대비 12.81%, 판매량은 2백 36만 3천 7백 대로 전년 대비 13.29% 증가 하였다. 또한 이를 토대로 중국(中國) 자동차 시장에 신규 진출할 때의 구체적인 전략(戰略) 을 제시해 보았다.






설명
순서
먼저 중국 자동차 시장의 현재 상황을 분석하고, 중국 자동차 시장에 진출해 있는 주요 경쟁자을 분석하고, 이러한 시장과 경쟁자 분석을 토대로 자동차 시장에 신규 진출할 때의 구체적인 전략을 정리했습니다.중국자동차시장과진입 , 중국 자동차 시장과 진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다. 수치 상의 기록만 보더라도 중국(中國) 자동차 시장의 성장 속도를 알 수 있다아
자동차 산업이 중국(中國) GDP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91년 2.3%에서 98년 4.1%로 증가하였다.
Download : 중국 자동차 시장과 진입 전략.hwp( 15 )
China 자동차 시장과 진입 戰略
Ⅰ. 중국(中國)의 자동차 산업의 실태과 特性(특성)
1. 외형적 시장 분석
2. 구조적 시장 분석
3. environment적 시장 분석
Ⅱ. 경쟁자 분석
1. 폭스바겐(VolksWagen)
2. 혼다 (Honda)
3. GM (General Motors)
4. 현대자동차
Ⅲ. 중국(中國) 자동차 시장 진출 시, 후발주자로서의 진입 전략(戰略)
1. 중국(中國)인 소득층 별 marketing 전략(戰略)
2. 판매촉진 대안
3. Niche Marketing (틈새 시장)
이에 착안하여 우리가 중국(中國)의 자동차 시장 진입 여부를 놓고 고민하고 있는 자동차 기업이라는 가정 하에 중국(中國) 자동차 시장의 제반 여건 및 현재 중국(中國) 내에 진출해 있는 경쟁사들의 실태을 분석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