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는 습관/전옥표저 독후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5 18:17본문
Download : 이기는습관 독후감캠퍼스용.hwp
(집요한 실행력)
5. 기본을 놓치지 않는다. 연세대학교에서 MBA, 성균관대학교에서 경영학 박사(마케팅 전공) 학위를 받았다. (동사형 조직)

3. 쪼개고 analysis(분석) 하고 구조화한다.이기는 습관/전옥표저 독후감입니다^^
Ⅲ.결 론
이기는 습관/전옥표저 독후감입니다^^
그는 이기는 것도 습관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따 즉 1등도 해본 사람이 하는 것이고 이기는 것도 이겨본 사람이 이긴다는 것이다.
이기는습관,전옥표,삼성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전옥표는 일 잘하는 삼성맨들이 꼽은 가장 닮고 싶은 선배! 최하위의 매출실적, CS 꼴찌 지점을 1등 지점으로 만든 조직경영의 귀재! 가는 곳마다 신화를 창조하는 마이다스의 손! 등의 수식어를 가지고 있따
이기는 습관/전옥표저 독후감입니다^^
설명
Download : 이기는습관 독후감캠퍼스용.hwp( 56 )
6. 끝까지 물고 늘어진다.
전옥표는 1983년 삼성전자에 입사하여, 국내strategy 마케팅 팀장으로 있는 동안, 애니콜, 파브, 지펠, 하우젠 등의 마케팅 성공신화를 일구어낸 주역으로 활약했다.
4. 마케팅에 올인한다. (지독한 프로세스)
“이기는 습관”이라는 책은 title proper(제목)에서부터 강한 힘이 느껴졌다. (규범이 있는 조직文化)
1. 총알처럼 움직인다.)
Ⅰ. 서 론
“이기는 습관”, 전옥표는 누구인가?
전옥표,그는 누구인가??
순서
그는 역동의 현장만을 따라 다니며 현업의 전쟁터에서 승리를 일군 명장이며, 일선의 역할을 수행하면서도 틈틈이 시간을 쪼개 박사학위를 취득할 만큼, 명실공히 이론(理論)과 실무를 겸비한 strategy가로서 면모를 갖춘 인물이다. 표지를 통해서 우리나라 최고기업이며, 글로벌 기업인 삼성의 이야기인 것을 알 수 있었다. “이건희 개혁10년”을 통해서 삼성에 대한 이미지와 경영이념, 文化등은 모든 기업들이 벤치마킹을 해야 될 것이라고 생각을 하였었다.
“이기는 습관”에 대한 고찰 및 시사점
(이 부분은 개인적인 이야기와 교수님과 학교등의 이야기가 들어가므로 빼겠습니다. 그 후, 삼성전자 남부지사장 등을 맡으면서 유통 현장에서 대리점 경영 혁신과 불황을 이 기는 유통 영업 발전의 기틀을 닦은 후, 삼성전자 상무이사를 거쳐 현재 (주)에스에 이엠티유 대표이사 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이기는 습관”은 삼성전자의 마케팅 팀장, 유통 총사령관 등을 역임하면서 ‘1등 조직’, ‘1등 인재’를 키워온 마케팅과 조직의 귀재, 전옥표가 그의 30여 년에 걸친 현장노 하우를 담은 책이다.
Ⅰ. 서 론
2. 창조적 고통을 즐긴다. (프로 사관학교)
이 책의 저자는 이건희가 아닌 전옥표라는 삼성의 실무관리자이다. (체화된 마케팅 사고)
Ⅱ.본 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