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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기업analysis,게임빌 경영事例(사례),게임빌 게임시장,모바일 게임의 제작 및 서비스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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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2-10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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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GAMEVIL
_SLIDE_2_
목차Contents
1. 기업introduction
2. 재무分析
3. 경제constituent 석
4. 수요예측
5. 結論
_SLIDE_3_
기업introductionGAMEVIL
2000년 1월 10일 설립
모바일 게임의 제작 및 서비스 사업을 영위
19%
81%
39%
2012년 2분기, 해외 매출 비중이 40%에
육박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구조로 전환

(단위 : 백만)
_SLIDE_4_
기업introductionGAMEVIL
19%
81%
39%
` 중국(中國)시장 공략
지난 5월 중국(中國) 최대 게임 퍼블리셔인 텐센트와 게임 공급 계약
중국(中國)어 버전 출시 및 중국(中國) 현지의 다양한 파트너와 계약을 체결
(단위 : 백만달러)

매년 mean or average(평균) 20% 정도의 성장률 기록

아직포화되지 않은 시장으로 향후 성장이
기대됨
_SLIDE_5_
재무分析대차대조표 관련 그래프

` 자산, 부채, 자본 變化(변화) 추이
` 매출액, 당기순이익 變化(변화) 추이
부...

_SLIDE_1_
GAMEVIL
_SLIDE_2_
목차Contents
1. 기업introduction
2. 재무分析
3. 경제constituent 석
4. 수요예측
5. 結論
_SLIDE_3_
기업introductionGAMEVIL
2000년 1월 10일 설립
모바일 게임의 제작 및 서비스 사업을 영위
19%
81%
39%
2012년 2분기, 해외 매출 비중이 40%에
육박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구조로 전환

(단위 : 백만)
_SLIDE_4_
기업introductionGAMEVIL
19%
81%
39%
` 중국(中國)시장 공략
지난 5월 중국(中國) 최대 게임 퍼블리셔인 텐센트와 게임 공급 계약
중국(中國)어 버전 출시 및 중국(中國) 현지의 다양한 파트너와 계약을 체결
(단위 : 백만달러)

매년 mean or average(평균) 20% 정도의 성장률 기록

아직포화되지 않은 시장으로 향후 성장이
기대됨
_SLIDE_5_
재무分析대차대조표 관련 그래프

` 자산, 부채, 자본 變化(변화) 추이
` 매출액, 당기순이익 變化(변화) 추이
부채가 약간 상승하기는 했으나 증가 폭이 크지 않기 때문에 위험하지는 않음.
당기순이익 감소 : 판관비의 증가
자체개발게임 비용 증가
퍼블리싱 비중 확대로 인한 로열티 제공 증가
_SLIDE_6_
재무分析손익계산서 관련 그래프

(단위 : 억원)
2분기 대비 3분기 추세
매출총이익은 2분기 대비 증가 추세
영업이익은 2분기 대비 약간의 감소 추세
영업외수익 역시 2분기 대비 감소 추세
영업외비용은 2분기 대비 약간의 증가 추세
_SLIDE_7_

재무分析재무비율分析

항목

2012 2Q
2012 3Q
유동성비율
유동비율
921%
891%

당좌비율
921%
891%
레버리지비율
부채비율
10%
10%

자기자본비율
91%
91%
수익성비율
매출총이익률
67%
65%

영업이익률
43%
40%

순이익률
46%
35%
활동성비율
재고자산회전율

고정자산회전율
0.3918
0.3…(drop)
설명
게임빌,기업분석,게임빌,경영사례,게임빌,게임시장,모바일,게임의,제작,및,서비스,사업,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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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기업analysis,게임빌 경영事例(사례),게임빌 게임시장,모바일 게임의 제작 및 서비스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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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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