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방송통신대project] 유아교육 현장에서 기록작업의 교육적 의미 > primus6 | primus.co.kr report

[방송통신대project] 유아교육 현장에서 기록작업의 교육적 의미 > primu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6

[방송통신대project] 유아교육 현장에서 기록작업의 교육적 의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6 13:01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과교수학습이론과매체200501공통4.hwp




교사는 reaction response적으로, 적극적으로, 교육과 연결된 활동으로 형식을 갖추어서 체계적으로 기록화 하여야 한다.순서

설명

Download : 유아교육과교수학습이론과매체200501공통4.hwp( 44 )




기록작업,추론기록,기록작업의교육적의미,기타,방송통신






Ⅰ. 서론, , Ⅱ. 본론, 1. 기록 작업이란?, 2. 실제 기록 事例(사례), 1) 사실을 그대로 기술한 事例(사례), 2) 추론기록의 예, 3. 기록 작업의 교육적 의미, , Ⅲ.結論, <참고 자료(資料)>, , 자료(資料)크기 : 40K


Ⅰ. 서론

Ⅱ. 본론
1. 기록 작업이란?
2. 실제 기록 example(사례)
1) 사실을 그대로 기술한 example(사례)
2) 추론기록의 예
3. 기록 작업의 교육적 의미

Ⅲ.結論(결론)
<참고 data(資料)>


교사가 observation을 통해 찾고자 하는 정보가 무엇인지 결정하고 나면 그 정보를 잘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여야 한다. 기록화의 방법은 크게 세 가지로 구분될 수 있다 첫째, 사실…(투비컨티뉴드 )
Ⅰ. 서론, , Ⅱ. 본론, 1. 기록 작업이란?, 2. 실제 기록 사례, 1) 사실을 그대로 기술한 사례, 2) 추론기록의 예, 3. 기록 작업의 교육적 의미, , Ⅲ.결론, <참고 자료>, , FileSize : 40K , [방송통신대과제] 유아교육 현장에서 기록작업의 교육적 의미기타방송통신 , 기록작업 추론기록 기록작업의교육적의미


유아교육과교수학습이론과매체200501공통4_hwp_01.gif 유아교육과교수학습이론과매체200501공통4_hwp_02.gif 유아교육과교수학습이론과매체200501공통4_hwp_03.gif 유아교육과교수학습이론과매체200501공통4_hwp_04.gif 유아교육과교수학습이론과매체200501공통4_hwp_05.gif 유아교육과교수학습이론과매체200501공통4_hwp_06.gif
[방송통신대project] 유아교육 현장에서 기록작업의 교육적 의미





방송통신/기타
다. 유아 평가에서 observation data(資料)를 기록화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 반드시 유아의 행동, 활동 진행과정, 성취한 범위, 결과와 improvement(개선)점 등이 기록되어야 한다. 이때 다양한 몇 가지 방법을 혼용하는 것이 바람직한데 중요한 것은 observation의 정확성이다. observation을 통해 얻은 유아의 발달과 학습과정을 사실적으로 기록할 것인지, 해석하여 기록할 것인지 등도 결정해야 한다.
전체 20,06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