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 세븐일레븐 경영전략(strategy)과 마케팅 4P,STP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7 20:17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pptx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e
(1) 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
(2) 해외진출실태
(3) 연혁
(4) 편의점의 성장세
(5) 경쟁사와 비교
2. 세븐일레븐 SWOT分析(분석)
3. 세븐일레븐의 경쟁우위 戰略
(1) 원가 우위戰略
(2) 차별화 戰略
(3) 집중화 戰略
4. 세븐일레븐 STP 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세븐일레븐 marketing 믹스 4P戰略
(1) 제품戰略 (Product)
(2) 유통戰略 (Place)
(3) 가격戰略 (Price)
(4) 촉진戰略 (Promotion)
6. 問題點 및 해결대안
index
_SLIDE_3_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e
ㆍ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
제빙회사에서 처음 한 세계 최초의 편의점.
전례가 없던 국내 최초의 24시 편의점
_SLIDE_4_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e
해외진출실태
_SLIDE_5_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e
1988
5월
㈜ 코리아세븐 설립
1989
5월
세븐일레븐 1호점(올림픽점) 오픈
1994
8월
롯데쇼핑㈜에서 인수 (백화점 CVS 사업부)
1997
6월
㈜ 롯데리아로 합병, ‘롯데리아 편의점 사업본부’로 개칭
1999
4월
㈜ 롯데리아로부터 분리, ㈜ 코리아세븐 설립
2001
12월
업계 최초 1,000개 점포 달성
2006
9월
카페형 점포 오픈 (남영역점)
2xxx
4월
7월
바이더웨이와 통합
KT와 제휴, ‘올레 KT클럽’ 멥버십 할인 처음
11번가와 제휴, ‘디지털쿠폰 서비스’ 확대
2xxx
7월
8월
formula 트위터 오픈
formula 페이스북 오픈
ㆍ연혁
_SLIDE_6_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e
ㆍ편의점의 성장세
작년 대비 매출액 증감율
백화점
대형 할인점
편의점
_SLIDE_7_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e
ㆍ경쟁사와 비교
매장 수
4684
3914
2…(省略)
세븐일레븐,기업분석과,SWOT분석,세븐일레븐,경영전략과,마케팅,4P,STP분석,세븐일레븐,문제점과,해결방안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pptx( 17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세븐일레븐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 세븐일레븐 경영전략(strategy)과 마케팅 4P,STPanalysis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법제안 PPT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 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세븐일레븐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 세븐일레븐 경영전략(strategy)과 마케팅 4P,STPanalysis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법제안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