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ONLINE] EVERLAND 에버랜드 성공비결과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에버랜드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대안연구 PPT > primus6 | primus.co.kr report

[ONLINE] EVERLAND 에버랜드 성공비결과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에버랜드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대안연구 PPT > primu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6

[ONLINE] EVERLAND 에버랜드 성공비결과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에버랜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06:00

본문




Download : EVERLAND 에버랜드 성공비결과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에버랜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 PPT.pptx




당시 자연농원은 평방 14,850㎢로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면서도 자연을 배울 수 있는 우리나라 최초 복합 오락공원이
었다. 이는 자연농원이 서울에서 약 40km
떨어진 산지에 있었고 당시 사람들의 여가에 대한 인식이 부족했다. 개장 후 입장객 수는 꾸준히 증가하였으나, 8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어린이 대공원의 절반 정도에 불과했다.
(1) 에버랜드 기업개요
_SLIDE_5_
“삼간(三間)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시간과 공간의 무한한
가치를 창조해 나가자는 취지

“서비스 산업은 인류 평화 산업”
서비스는 삶의 질을 결정하는 核心(핵심)요소
(2) 에버랜드 경영철학
_SLIDE_6_
6
(3) 에버랜드 사업구조
_SLIDE_7_
2. 에버랜드 성공요인
_SLIDE_8_
★ 내부고객경영 ‘실패의 자유’
-에버랜드에서는 사원들이 업무를 수…(省略)




설명



Download : EVERLAND 에버랜드 성공비결과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에버랜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 PPT.pptx( 39 )


다.순서


EVERLAND 에버랜드 성공비결과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에버랜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 PPT , EVERLAND 에버랜드 성공비결과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에버랜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EVERLAND 에버랜드 성공비 에버랜드 마케팅 SWOT STP P전략 에버랜드 문제점과 PPT
레포트/경영경제
EVERLAND 에버랜드 성공비결과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에버랜드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대안연구 PPT


EVERLAND 에버랜드 성공비결과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에버랜드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대안연구 PPT




EVERLAND%20에버랜드%20성공비결과%20에버랜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에버랜드%20문제점과%20해결방안연구%20PPT_pptx_01.gif EVERLAND%20에버랜드%20성공비결과%20에버랜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에버랜드%20문제점과%20해결방안연구%20PPT_pptx_02.gif EVERLAND%20에버랜드%20성공비결과%20에버랜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에버랜드%20문제점과%20해결방안연구%20PPT_pptx_03.gif EVERLAND%20에버랜드%20성공비결과%20에버랜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에버랜드%20문제점과%20해결방안연구%20PPT_pptx_04.gif EVERLAND%20에버랜드%20성공비결과%20에버랜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에버랜드%20문제점과%20해결방안연구%20PPT_pptx_05.gif EVERLAND%20에버랜드%20성공비결과%20에버랜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에버랜드%20문제점과%20해결방안연구%20PPT_pptx_06.gif

EVERLAND,에버랜드,성공비,에버랜드,마케팅,SWOT,STP,P전략,에버랜드,문제점과,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EVERLAND marketing 발표
_SLIDE_2_
1. 에버랜드 기업analysis(분석)
(1) 에버랜드 기업개요
(2) 에버랜드 경영철학
(3) 에버랜드 사업구조

2. 에버랜드 성공요인

3. 에버랜드 SWOTanalysis(분석)

4. 에버랜드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에버랜드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외 marketing 활동
(1) 서비스marketing
(2) 고객만족marketing
(3) 내부marketing
(4) 자연친화 marketing

7. 에버랜드 문제점(問題點)과 해결measure(방안)
INDEX
_SLIDE_3_
1. 에버랜드 기업analysis(분석)
_SLIDE_4_

‘언제나 즐거운 마음의 고향’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976년에 경기도 용
인에 자연농원이 설립되었다.
그러나 1980년 Wild Safari를 개장하고 1985년 야간개장과 함께 장미축제를
처음 하면서부터 본격적인 테마파크의 문을 열기 처음 하여 개장 후 첫 흑자
를 기록하였다.
전체 20,06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